SM엔터테인먼트 보석함 갓 더 비트의 신곡 ‘Stamp On It’이 공개됐습니다. 뮤직비디오 속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은 어떻게 탄생했을까요? 슬기와 효연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신경미 아티스트가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합니다.

.

갓 더 비트의 신곡 ‘Stamp On It’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나누기 위해 효연과 슬기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신경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얼루어> 뷰터뷰를 찾았습니다. 효연과는 벌써 10년이 넘는 시간을 함께 해 온 전담 메이크업 아티스트인데요. 그녀의 손끝에서 탄생한 뮤직비디오 메이크업 스토리를 낱낱이 파헤쳐 보았습니다.


음악과 퍼포먼스가 강렬해진 만큼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은 갓 더 비트. 신경미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곡의 콘셉트에 맞춰 여전사 느낌을 살리되 한 쪽으로 치우치지 않기 위해 밸런스를 잡는 메이크업에 중점을 뒀습니다. 특히 슬기의 매력적인 무쌍을 포인트로 분위기 넘치는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했습니다.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 효연은 ‘강렬한 메이크업보다 여성스럽고 내추럴한 메이크업을 하고 싶다.’며 먼저 원하는 콘셉트를 전했다고 밝혔는데요. 다른 멤버들이 포인트를 살리는 메이크업에 집중했다면 효연은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새로운 도전을 하기도 했습니다.

‘Stamp On It’은 갓 더 비트의 두 번째 활동인 만큼 첫 작업 때와는 다른 현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다고 합니다. 모두 다른 그룹에서 모인 멤버인 만큼 스태프 수도 상상을 초월할 정도였다고! 첫 활동 때는 다소 어색함이 감돌았지만 ‘Stamp On It’에서는 멤버와 스태프 모두 화기애애 분위기에서 촬영을 마쳤다고 비하인드를 전했어요.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스토리 외에도 슬기의 무쌍 메이크업 팁과 효연의 즐겨 하는 블러셔 메이크업 팁까지 더욱 다양한 이야기가 가득하니 풀 버전은 영상으로 확인해 보세요.

▼ 뷰터뷰 갓 더 비트 풀 버전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