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피플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등장한 SNS 핫 아이템.

혁신적인 비건 립스틱의 귀환
아워글래스의 언락드 새틴 크림 립스틱

실크처럼 고급진 윤기가 흐르는 피부, 깊이 있는 그윽한 눈매와 또렷한 라인까지. 아무리 완벽한 메이크업을 완성해도 립이 빠진다면 뭔가 모르게 밋밋한 느낌이 든다. 반면, 다른 메이크업을 배제하고 립만 발라도 칙칙했던 얼굴에 생기가 살아나는 건 왜일까. 아워글래스의 언락드 새틴 크림 립스틱은 혁신적인 텍스처와 아이코닉한 컬러로 전체적인 메이크업 룩에 방점을 찍어주는 신 스틸러다. 그중에서도 스페셜 레드 패키지로 출시된 레드 제로는 강렬한 색감을 구현하는 데 있어 불가피하게 사용되는 동물성 성분을 철저히 배제하기 위해 수년의 연구 기간과 수백 번의 실험 끝에 탄생한 아워글래스만의 독보적인 클래식 레드 컬러 립스틱이다. 비건 왁스와 식물성 성분을 담아 입술을 부드럽게 케어하는 컨디셔닝 포뮬러로 뻑뻑함이나 건조함 없이 세련된 컬러링을 발휘한다. 100% 비건 포뮬러로 완성한 혁신적인 비건 립스틱의 이유 있는 존재감을 직접 경험해보길.
문의 02-6905-3308 

아워글래스의 언락드 새틴 크림 립스틱 4g 6만원.

{ SPECIALTY }
1 울트라 하이드레이팅 텍스처
체온에 닿으면 부드럽게 녹아들어 입술을 매끈하게 감싸며 아보카도 오일과 망고 시드 버터가 함유돼 편안한 컨디션을 오래도록 유지한다.
2 아이코닉 컬러 스펙트럼
아워글래스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혁신적인 비건 레드, 레드 제로 컬러를 포함한 21가지 세련된 컬러 베리에이션과 버니 심볼이 새겨진 유려한 골드 패키지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3 비건 포뮬러
동물실험과 동물성 성분을 배제한 비건 립스틱으로 3년의 연구 기간을 거쳐 풍성하고 매혹적인 컬러가 돋보이는 100% 비건 레드 립을 구현했다. 

아워글래스의 언락드 새틴 크림 립스틱 4g 6만원.

“비건이라 감수해야 할 그 어떤 제약도 없는 착한 립스틱! 모든 피부 톤에 잘 어우러지는 컬러부터 매끄러운 텍스처, 감각적인 사선 패키지까지 훌륭하다.” – 황혜진(<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본 기사에는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