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크린 꽃들이 화사하게 피어나듯 지친 피부가 되살아나는 리커버리 뷰티.

보습을 넘어 가려움까지 개선하는 초장벽 크림
로우퀘스트의 에키네시아 베리어 리커버리 크림

로우퀘스트의 에키네시아 베리어 리커버리 크림 80ml 3만8천원.

장벽이 무너진 연약한 피부는 쉽게 건조해지고 각질이 들뜨면서 가려움까지 동반한다. 대기가 건조한 환절기와 겨울철 피부가 유독 간지럽고 트러블이 많이 올라오는 이유기도 하다. 로우퀘스트의 에키네시아 베리어 리커버리 크림은 단순히 건조함을 해소하는 보습 케어뿐 아니라, 로우퀘스트의 시그너처 진정 성분인 에키네시아추출물을 담아 피부를 순하게 토닥이고 가려움까지 효과적으로 개선하는 초장벽 케어를 선사한다. 피부를 겉돌지 않는 산뜻한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끈적임 없이 스며들어 시간이 지나도 속땅김 없는 보습감을 유지한다. 외부 환경, 호르몬의 불균형, 피부 시술 등 다양한 원인으로 손상되는 피부 장벽. 로우퀘스트의 초장벽 크림으로 공격을 뛰어넘어보길.
문의 080-858-1000

{ SPECIALTY }

1 무너진 장벽 회복
각종 외부 자극과 유해 환경에 무너진 피부 장벽을 견고히 쌓아주며, 그로 인해 생기는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해준다.

2 가려움 개선 & 피부 진정
장벽 기능을 회복해 가려움 등의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을 인정받았고, 진정에 탁월한 에키네시아추출물을 담아 피부에 순한 진정을 선사한다.

3 강력한 피부 보습 케어
초저분자 보습 성분이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오랜 시간 동안 건조함 없는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피부에 튼튼한 보습막을 한 겹 씌운 느낌? 건조한 겨울철에도 오랜 시간 끄떡없이 촉촉하고, 장벽 회복 기능성 덕분에 피부 속부터 건강해지는 듯하다.” – 황혜진(<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하나로 완성하는 멀티풀 홈스테틱 디바이스
바나브의 UP7 더 멀티

바나브의 UP7 더 멀티 71만2천원.

매일 하는 스킨케어로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없다면 특별한 케어를 더해보는 것도 방법. 바나브의 UP7 더 멀티는 바쁜 일상 속 에스테틱 케어와 피부과 시술을 받는 시간과 비용을 줄여주는 스마트한 홈 케어 디바이스다. 피부 표면에 미세한 홀을 만들어 피부 깊숙이 케어하는 니들샷 헤드, 3D웨이브바운싱™과 갈바닉이온, 컬러LED케어 3가지 기능이 스킨케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는 부스터 헤드, 얼굴부터 데콜테까지 숨어 있는 1mm를 찾아주는 라인 케어 헤드까지. 광채, 탄력, 모공 등 피부 고민별 각기 다른 디바이스를 골라 사용해야 하는 수고스러움을 줄여주는 올인원 디바이스로 손색없다. 피부의 길을 열고 촘촘하게 영양을 채우며 라인을 매끈하게 다듬는 토털 케어를 선사하는 바나브의 UP7 더 멀티로 다양하게 생기는 피부 고민을 스마트하게 해결해보길.
문의 02-3444-3222 *니들샷+부스터 콤비헤드 사용 시 화장품흡수율 333% 개선 임상 효과.

{ SPECIALTY }

1 니들샷 헤드
피부 표면에 미세한 홀을 만들어 스킨케어의 유효 성분이 흡수될 수 있는 통로를 만들어준다.

2 부스터 헤드
스킨케어의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빠르게 전달하는 데 도움을 주고, 특허받은 3D웨이브바운싱™과 LED 케어로 에스테틱에서 마사지를 받은 듯한 피부로 가꿔준다.

3 라인 케어 헤드
얼굴, 목선, 데콜테 라인의 뭉친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주고, 처진 피부를 끌어올려 매끈한 라인을 완성한다.

“마스크 벗는 날을 위한 준비로 고민이라면? 바나브의 UP7 더 멀티가 제격이다. 3가지 헤드와 5가지 모드를 구비해 어떤 피부 고민에도 해결사가 되어준다.” – 신지수(<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언제 어디서나 진정한 올라운더 시카밤
버츠비의 레스큐 오인트먼트 시카

버츠비의 레스큐 오인트먼트 시카 스틱 4.25g 7천5백원. 버츠비의 레스큐 오인트먼트 시카 틴 17g 1만4천5백원.

미세먼지와 꽃가루, 내리쬐는 햇빛과 과다 분비되는 피지, 극심한 일교차와 차갑고 건조한 날씨까지. 사계절 내내 피부가 예민해질 이유는 너무 많다. 점점 다양해지는 자극의 원인과 늘어나는 빈도만큼 피부를 토닥이는 진정 케어가 더 중요해지는 이유다. 버츠비의 레스큐 오인트먼트는 진정 하면 자연스레 떠오르는 병풀에서 추출한 고순도 시카 성분을 무려 3가지나 담아 피부에 즉각적인 진정을 선사한다. 휴대하기 간편한 포켓 사이즈이며, 체온으로 녹여 자극 부위에 바르는 틴 타입과 손에 직접 닿지 않고 간편하게 바를 수 있는 스틱 타입으로 구성돼 언제 어디서든 촉촉 진정을 부여할 수 있다.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철저히 배제하고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아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온 가족 멀티 밤으로도 손색없는 버츠비의 시카밤으로 완벽한 진정을 경험해보길.
문의 070-4214-1546

{ SPECIALTY }

1 100% 자연 유래 성분
외부 자극과 건조함에 예민해진 피부에 진정뿐 아니라 촉촉한 보습감과 영양감을 더하는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아 완성했다.

2 고순도 트리플 시카
병풀에서 추출한 고순도 시카 성분 3가지를 담아 자극받은 피부를 즉각적으로 잠재운다.

3 T. P. O 온 가족 멀티 밤
언제 어디서든 빠른 진정 케어를 선사하며 아이부터 어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성분과 순한 사용감을 겸비했다.

” 입술이 건조할 때도 쓱, 큐티클이 일었을 때도 쓱, 아기 볼이 빨갛게 튼 곳에도 쓱. 보습과 진정이 필요한 부위 어디에나,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립밤 크기의 스틱으로 출시된 것 또한 신의 한 수.” – 이정혜(<얼루어> 뷰티 디렉터)

SHOP

피부 운명을 결정하는 항산화 습관
스킨수티컬즈의 C E 페룰릭

스킨수티컬즈의 CE 페룰릭 30ml 21만8천원.

빠르게 변화하는 외부 환경과 그로 인한 외부 스트레스로 우리 피부는 매일 자극받고 있다. 우리의 피부는 끊임없는 산화 스트레스에 노출되어 있기에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하여 항산화가 필수인 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에게 스킨수티컬즈의 C E 페룰릭은 선택이 아닌 필수다. 30년의 연구가 한 병에 응축된 이 제품은 순수 비타민 C* 15%와 비타민 E, 페룰릭애씨드의 결합으로 프리미엄 항산화 시너지 효과를 선사한다. 매일 마주하는 다양한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항산화 케어, 빠르면 빠를수록 그만큼 피부 시계의 속도는 느려질 것.
문의 080-835-0076*아스코빅애씨드 를 뜻함.

{ SPECIALTY }

1 순수 비타민 C 15%
비타민 C 유도체가 아닌 순수 비타민 C 성분을 최적의 농도로 담아 칙칙한 피부에 맑은 생기를 선사한다.

2 순수 비타민 E 1%
순수 비타민 E 성분을 담아 피부에 광채와 영양 보습을 선사한다.

3 페룰산 0.5%
항산화 작용이 탁월한 페룰산이 비타민 시너지 효과를 발휘한다.

“뷰티 고관여자 사이에서도 이미 입소문이 자자한 앰플. 비타민 C의 효과로 피부 톤이 밝아지고, 결이 개선되는 것을 단 며칠만 사용해도 느낄 수 있을 거다. 노화 고민이 시작된 사람, 피부가 실제로 개선되는 화장품을 써보고 싶은 사람 등 ‘고기능성 화장품의 첫 시작’을 고민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 꼭 사용해보면 좋을 제품이다.” – 이정혜(<얼루어> 뷰티 디렉터)

SHOP

시카와 콜라겐이 만나 탄생한 탄성 크림
VT 코스메틱의 시카 콜라겐 크림

VT 코스메틱의 시카 콜라겐 크림 30ml 2만5천원.

지금 이 순간에도 손실되고 있는 피부 탄력과 늘어나는 주름이 고민이라면 시카와 콜라겐의 만남으로 격이 다른 피부 탄성을 부여하는 VT 코스메틱의 시카 콜라겐 크림을 주의 깊게 살펴볼 것. VT 코스메틱의 독자 성분인 시카히알론™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속부터 꽉찬 수분감을 더해주며 잘게 쪼개진 피쉬 콜라겐이 피부 깊숙이 촘촘히 침투해 속부터 차오르는 탄력을 선사한다. 그뿐 아니라 콩단백질 성분이 담겨 콜라겐과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며 다양한 기능성 성분이 팽팽한 피부에 생기까지 더해준다. 거울을 볼 때마다 피부 리즈를 갱신할 수 있는 진정한 탄성을 부여하는 시카 콜라겐 크림으로 한 끗도 놓치지 않는 빈틈없는 탄력 케어를 완성해보길.
문의 1661-9456

{ SPECIALTY }

1 탄성을 부르는 텍스처
스티키한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쫀쫀하게 발려 힘없이 처진 피부에 광채 리프팅 케어를 선사한다.

2 300달톤 저분자 피쉬 콜라겐
피부에 효과적인 흡수율을 위해 300달톤의 저분자 피쉬 콜라겐을 사용했다.

3 시카히알론™
예민한 피부에 진정을 더하는 시카 성분과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더하는 3중 히알루론산의 결합으로 피부 기초 체력을 높여준다.

“주름이 슬슬 신경 쓰이는 나이라면 VT의 시카 콜라겐 크림을 주목할 것. 시카의 진정 효과 덕분에 예민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을 거다. 탄력부터 진정, 미백까지 세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다.”- 김민지(<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클린 성분으로 완성한 수분 진정 앰플
아이뽀의 엑스퍼트 수딩 앰플

아이뽀의 엑스퍼트 수딩 앰플 30ml 4만2천원.

사소한 자극에도 울긋불긋 트러블이 올라오는 민감성 피부는 스킨케어 텍스처뿐 아니라 성분까지 꼼꼼히 체크해야 한다. 아이뽀의 엑스퍼트 수딩 앰플은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워터리한 텍스처로 정제수 대신 자작나무 수액을 담아 피부 속부터 촘촘한 보습감을 더한다. 자연 성분에 효모를 접종 후 발효를 통해 피부에 이로운 성분을 생산하고, 급격하게 온도를 낮춰 해로운 균의 증식을 차단하며, 숙성한 성분을 저온 초음파 추출법으로 유효 성분의 파괴 없이 추출하는 발효 효모 공법을 통해 시카 콤플렉스를 완성했다. 무엇보다 EWG 그린 등급의 앰플로 자극에 민감해진 피부에 순한 수분 진정을 선사한다.
문의 1688-5501

{ SPECIALTY }

1 고농축 자작나무 수액
정제수 대신 청정 지역의 자작나무 수액을 89% 함유해 피부 속부터 겉까지 촉촉한 보습력을 선사한다.

2 시카 콤플렉스
발효, 숙성, 추출 과정을 거친 발효 효모 공법을 통해 얻어낸 핵심 진정 성분인 시카 콤플렉스를 담아 민감한 피부를 잠재운다.

3 EWG 그린 등급
자극을 유발하는 유해 성분을 철저히 배제하고 피부에 순한 성분을 담아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피부에 쏙 스며들어 수분광을 남기는 수분 앰플.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피부 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레이어링 할수록 수분과 영양이 겹겹이 쌓이면서 피부가 탄탄해지는 기분!”- 김민지(<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본 기사에는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