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리들이여, 2023년 1월 별자리 운세가 도착했다.

2023년 1월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특히 이번 달에는 화성과 수성, 천왕성이 모두 역행을 끝나는 시기입니다. (만세!) 12월에 이어 별들의 축복이 계속될 예정이니 새해를 기분 좋게 시작해보세요.

Getty Images / Allure: Clara Hendler

1월 12일 목요일화성이 역행을 끝내는 시기. 별의 움직임에 영향을 받은 사람들이 의사소통에서 평소보다 더 독단적이거나 단호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니 너무 감정적으로 대응하지 마세요. 그리고 이 시기엔 성욕이 왕성해지기도 하니 참고하세요!

1월 13일 금요일 특히 양자리는 이 날 낭만적인 밤을 보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 후 연인과의 관계가 더 깊어질 예정이니, 마음 속에 있는 감정을 고백하고 싶다면 이날이 제격이에요.

1월 18일 수요일 수성이 역행을 끝내고 직진을 시작합니다. 이 날 이후로는 모든 관계가 더 수월하게 느껴질거에요.

1월 21일 토요일 초승달이 뜨는 시기입니다. 내 주위에 있는 사람들에게 관심을 갖고 친밀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파티를 주최할 일도 많아지겠네요. 크고 작은 모임이 많지만, 그 와중에도 로맨스를 잊지마세요. 특히 사내 연애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보여요!

1월 26일 목요일 지난 몇달 동안 당신의 커리어에 많은 변화가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승진을 했을 수도 있고, 직장을 떠났을 수도 있습니다. 만약 그렇다면 천왕성의 역행에 영향을 받았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이제 천왕성이 역행을 끝내고 직진을 시작합니다. 중요한 것은 천왕성이 직진할 때 양자리, 당신의 가치를 인식한다는 것입니다. 2023년에는 기대할 것이 많겠어요!

 

 

1월의 모든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

1월, 달력에 표시해두면 좋은 별자리가 알려주는 중요한 날들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