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ADA GOOSE × REFORMATION

캐나다구스×리포메이션 컬렉션은 캐나다구스 제품의 뛰어난 보온성과 리포메이션의 상징적인 빈티지 무드를 결합했다. 책임감 있게 공급한 다운 및 재활용섬유로 제작한 아이템 7가지를 선보인다. 여러 세대가 입을 수 있도록 제품 안감에 물려받는 사람의 이름을 적는 라벨 ‘러브드 바이(Loved By)’가 부착돼 있다.

CHLOE × BARBOUR

가브리엘라 허스트가 이끄는 끌로에와 바버가 2023 봄 시즌 첫 협업을 진행한다. 1910년대 만든 바버의 아카이브에서 영감 받은 레디투웨어 컬렉션 3가지로 구성했다. 백과 부츠, 실크 스카프와 버킷햇 등 액세서리에는 바버의 시그너처인 왁싱 코튼 소재와 타탄체크 패턴을 새겼다. 다채로운 구성의 끌로에×바버 캡슐 컬렉션은 끌로에 부티크에서 만나볼 것.

PUCCI × FUSALP

브랜드 탄생 70주년을 맞은 퓨잡이 푸치와 협업해 새로운 스키 컬렉션을 선보인다. 퓨잡의 베스트셀러 아이템 가데나 재킷, 엘란시아와 벨라프 스키 팬츠, 마리아 스키 슈트 스타일에 푸치의 올오버 프린트를 재해석해 구성했다. 1970년대 감성의 감각적인 디자인에 스위스 소프트셸, 테크니컬 나일론 등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방수와 보온 기능을 겸한 것이 특징.

MSGM × ODDICT

MSGM과 테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딕트가 손잡고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을 출시한다. 대표 아이템은 디지털 하이브리드 노이즈 캔슬링 기술을 적용한 오딕트의 대표 제품 트위그 프로에 MSGM의 아이덴티티 컬러인 네온 옐로를 입혀 완성했다. 무선 이어폰을 포함해 가죽 케이스, 카라비너 등으로 구성된 MSGM×트위그 프로 에디션은 공식 유통처인 한스타일에서 한정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