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침대에서 편하게 새해 일출 감상할 있는 뷰맛집 숙소 5곳을 소개합니다. 🌅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

맑은 공기와 한적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고성에 위치한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 송지호 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어 환상적인 오션뷰를 자랑하는 곳입니다. 대부분의 객실에서 동해를 바라보며 일출을 감상할 있다고 하니 지금 바로 예약해보세요!
주소: 강원 고성군 죽왕면 심층수길 96

 

마치블루풀빌라

포항 감성 숙소 마치블루풀빌라를 소개합니다. 4m 되는 높은 층고과 트인 파노라마 통창 뷰로 역대급 일출 뷰를 감상할 있는 곳이죠. 따뜻하게 즐길 있는 스파는 24시간 내내 사용 가능하니 참고할 !
주소: 경북 포항시 북구 송라면 봉화길 202

 

하루풀빌라

일출 명소로 유명한 포항 호미곶 부근에 자리한 하루풀빌라. 이곳은 애견 동반이 가능한 포항 감성 숙소입니다. 넓은 개인 풀장에서 일출을 감상할 있다는 것이 특징!
주소: 경북 포항시 남구 호미곶면 일출로 530

 

신비호텔

파노라마 형태의 유리창으로 트인 오션뷰를 감상할 있는 신비호텔을 소개합니다. 조용한 숙소를 찾고 있다면 새해 일출은 이곳에서 보는 것을 추천해요. 한적한 어달 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기 때문이죠. 우드 화이트 톤의 정갈한 인테리어로 고즈넉한 감성까지 맘껏 느낄 있습니다.
주소: 강원 동해시 일출로 309-1

 

브리드호텔

서핑의 성지 죽도 해수욕장 부근에 위치해 MZ 서퍼들 사이에서 핫한 양양 브리드호텔. 여름보다 겨울이 좋은 이유는 비교적 조용한 바다 뷰를 감상할 있다는 것이죠. 최대 8명까지 수용이 가능한 2층짜리 벙커 침대가 있는 방 있으니 가족 일출 구경 여행 숙소로 제격!
주소: 강원 양양군 현남면 인구항길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