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태 마름? No! 한때 78kg까지 몸무게가 나갔다는 배우 박지현은 어떻게 지금의 슬림하면서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가질 수 있었을까요?

최근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야망 넘치는 모현민 역할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배우, 박지현. 그녀는 2014년 단편영화 <진심>으로 데뷔한 뒤 2018년 영화 <곤지암>주연으로 등장했고 이후 팬들 사이에서 그녀의 인생 캐릭터로 꼽히는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의 이정경, <유미의 세포들> 서새이 역 등을 통해 차근차근 존재감을 알렸죠.

큰 키에 군살 하나 없는 슬림하면서 글래머한 몸매로 ‘모태 마름’으로 보이지만 그녀는 과거에는 통통한 편이었다고 합니다. 2019년 <런닝맨>에 출현했을 때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막 스무 살이 되었을 무렵 78kg까지 나갔다고 밝힌 바 있죠. 때문에 그녀가 씨름선수 출신이라는 루머가 돌기도 했지만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어요.   먹는 걸 좋아하고 또 먹는 대로 살이 찌는 체질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배우의 꿈을 갖게 된 후 식이조절과 운동이라는 정석적인 다이어트로 방법을 통해 지금의 몸매를 갖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녀의 다이어트 비법은 SNS 봐도 짐작할 있는데요, 여러 운동을 하는 모습을 있어요. 특히 발레를 열심히 하고 있죠. 절친으로 알려진 배우 박규영과 같은 학원에 다니며 함께 찍은 셀카를 올리기도 했죠. 발레는 유산소와 근력 운동을 모두 있으며 속근육을 쓰는 운동이기에슬림탄탄 몸을 만들기에 좋아요.

발레 외에도 테니스, 골프 다양한 운동을 하며 꾸준히 그리고 즐겁게 관리하는 모습을 보여 줍니다. 동시에 달콤한 디저트를 즐기거나 베이킹 클래스를 듣는 그녀의 일상을 보면 먹는 좋아한다는 말이 진짜였음을 있죠. 추워서 자꾸 집콕 하고만 싶어지는 겨울, 박지현처럼 나에게 맞는 운동을 찾아 조금이라도 몸을 움직여 보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