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가 저물어가는게 하루하루 아쉬운 요즘. 도무지 날씨 감은 안오고, 어떻게 입어야 따스함과 멋 둘 다 챙길 수 있을까? 스타들의 인스타그램으로 알아보는 기온 별 날씨 별 옷차림 가이드

 

월) -3° /5°, 레이어링 천재 블랙 앤 그레이룩

네오프렌 소재의 스웨트 셔츠를 화이트 셔츠와 함께 레이어링해 입고 롱치마를 매치해 블랙 앤 그레이 패션을 완성한 태연. 두꺼운 옷 하나를 입는 것 보다는 여러 옷을 껴입는 것이 체온을 훨씬 높여준답니다. 여기에 외출 직전 롱코트 하나만 딱 입어주면 외출 준비 완료!

화) -2° /2°, 따뜻함과 스타일을 모두 잡은 케이블 니트 집업룩

요즘 참고할 겨울 패션 맛집은 오트밀 컬러의 두터운 케이블 니트 집업에 와이드 데님, 스니커즈를 매치한 (여자)아이들 미연. 집에 하나쯤은 있을법한 아이템들이지만 아주 따뜻하고 실용적인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요즘 같은 날씨에는 바깥 활동을 오래할 예정만 아니라면 이 룩에 목도리 하나 정도만 걸쳐도 오케이랍니다.

수) -9° /-3°, 자유로운 영혼이 되고싶다면 오버사이즈 롱 코트룩

갑자기 뚝 떨어져 버린 기온! 도대체 종잡을 수가 없는 겨울 날씨, 오늘도 겨울 패션 맛집 스타의 힘을 빌려봅시다. 오늘은 한겨울에도 멋쟁이 패션을 고수하는 블랙핑크 로제의 오버사이즈 롱코트 룩인데요. 자유분방한 기운이 물씬 느껴지죠? 함께 스타일링한 그레이 후드와 카모플라쥬 패턴의 카고 팬츠가 시선을 강탈하네요.

목) -8° /2°, 추위와 맞서 싸울 데님 온 데님룩

제시카는 뽀글이 데님 재킷과 같은 톤의 데님 진을 매치해 데님 온 데님 룩을 완성했어요. 둘 다 도톰한 두께의 데님으로 선택해 보온성을 높이고, 포인트로 비니까지 써 완벽한 블루 스타일링을 연출했는데요. 바람이 많이 불 수 있으니 이너도 든든하게 챙겨 입는 것 잊지마세요!

금) -4° /0°, 든든한 미니 스커트룩

한 겨울에도 미니 스커트를 절대 포기 못하는 패셔니스타라면, 예리의 룩을 참고해보세요. 그레이 스웨트 셔츠에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미니 스커트를 매치하고, 대신 무릎 위까지 올라오는 오버 니 삭스를 함께 스타일링해 보온성을 높였습니다. 여기에 사이하이 부츠를 함께 신어줘도 좋겠죠? 귀여운 크롭재킷이나 패딩으로 마무리해주면 따뜻 든든한 미니 스커트룩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