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 확률 제로! 연인, 가족, 친구까지, 모두를 만족 시킬 5성급 호텔의 다채로운 패키지.

반얀트리 클럽&스파 서울

겨울 하면 반얀트리 아이스링크도 빼놓을 수 없죠. 아름다운 남산 설경으로 둘러싸인 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아이스링크는 호텔 아이스링크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합니다. 반얀트리가 12월부터 선보이는 ‘윈터 홀리데이 패키지’를 이용하면 투숙 1박과 함께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과 아이스링크, 수영장과, 피트니스클럽을 함께 이용할 수 있어요. 여기에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의 기프트 4종도 함께 제공됩니다. 특히 올해는 특별한 트리 장식도 더해진다고 하니 더욱 로맨틱한 겨울 분위기가 완성되겠네요.

그랜드 워커힐 서울

자녀를 동반한 가족이라면 워커힐의 ‘휘바 욜루아’ 패키지가 제격입니다. 딜럭스룸이나 스위트룸 숙박 시 어린이 고객을 위한 ‘미라클 오브 크리스마스’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죠. ‘미라클 오브 크리스마스’는 산타와 함께하는 요정 ‘엘프’를 선발하는 워크숍 콘셉트로 어린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액티비티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자녀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 싶다면 눈여겨보세요.

안다즈 서울 강남

오감을 만족시킬 연말 파티, 안다즈 서울 강남의 아페리티보 파라디시오-해피아워를 소개합니다. 해피아워에는 스파클링, 화이드, 로제, 레드 와인과 칵테일 6종, 맥주가 준비되어 있고 주류 주문 시 안다즈 시그니처바 웰컴 스낵 2종이 제공됩니다. 이 외에도 지중해식 바 스낵 메뉴도 준비되어 있죠. 해피아워의 주류 메뉴와 모든 음식은 1만 원이며 와인을 보틀로 주문하는 경우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해피아워 중에는 DJ 공연이 함께 진행돼 연말 파티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어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오붓한 연말을 보내고 싶다면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럭키 윈터 엣 JW 패키지’를 추천해요. 디럭스 또는 그리핀 스위트 객실 중 선택해 이용할 수 있으며 시즈널 패키지들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제품들로 구성된 당첨 확률 100% 경품 이벤트가 포함되어 있어요. 캐시미어 전문 브랜드 ‘델라라나’,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 퍼펙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 프레스티지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끌레드뽀 보떼’ 와 더욱 풍성한 연말연시 호캉스를 누려보세요.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과 함께라면 집에서도 호텔 못지않은 근사함 홈 파티를 즐길 수 있어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더 델리’가 손쉬운 홈 파티를 위해 ‘페스티브 시즌 투 고’ 메뉴를 선보입니다. 크리스마스 하면 빠질 수 없는 칠면조 구이와 비프 웰링턴, 꽃등심 구이, 삼겹살 포르게타, 오리 구이 등 풍성한 메뉴를 준비했죠. 이 외에도 샐러드, 수프 등 사이드 메뉴도 함께 주문할 수 있어 식탁을 다채롭게 완성할 수 있을 거예요.

조선 팰리스 강남

조선 팰리스는 뮤지컬 <물랑루즈!>와 함께 감성 충만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는 ‘조선 팰리스X물랑루즈!’패키지를 선보입니다. 객실별로 패키지 구성이 상이하지만 공통적으로 피트니스와 수영장 이용권, <물랑루즈!> 티켓 2장, 조선 팰리스 다이어리 2권이 포함되어 있죠. 마스터 스위트룸부터는 콘스탄스 조식 2인과 뮤지컬 티켓이 VIP석으로 제공됩니다. 아름다운 시티뷰를 자랑하는 조선 팰리스에서의 숙박과 뮤지컬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이니 연말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