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수도권 날씨는 영하 7도로 아주 추운 겨울 날씨가 예상됩니다. 한파를 피해 최고 기온 13도인 따뜻한 부산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당일치기로 가기 좋은 부산 핫플레이스 5곳을 소개합니다. 

 

화봉커피

해운대에서 차로 23 거리에 있는 화봉커피. 이곳은 시선을 강탈하는 대형 샹들리에와 숨이 트이는 오션 뷰가 특징인데요. 따뜻한 실내에서 겨울 바다를 감상하고 싶다면 이만한 곳이 없죠! 비주얼부터 맛까지 완벽한 음료와 디저트 메뉴가 다양합니다.
주소: 부산 기장군 기장읍 연화1 55

 

해운대 빛축제

신비로운 동화 마을 같은 기분을 선사하는 해운대빛축제를 방문해보세요. 해운대의 대표적인 겨울 축제로 내년 1 24일까지 개최됩니다. 작년보다 커진 규모로 백사장 위에 다양한 조형물이 설치돼 있습니다. 영롱한 불빛 아래서 인생샷을 건져보세요!
주소: 부산 해운대구 우동

 

아더 서면 스페이스


드디어 부산에도 에더에러가! 패션 브랜드 아더에러가 지난 11월에 부산 서면에아더 서면 스페이스 오픈했습니다. 기존의 홍대, 성수, 신사 매장보다 발전된 갤러리 같은 공간으로 오감을 자극하는 곳이죠. 쇼핑도 하고 사진도 찍기 좋은 MZ 핫플레이스로 적극 추천.
주소: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37번길 18 지하 1

 

부산 바다 샌드

부산 여행 기념품으로 부산바다샌드가 ! 부산에서 양봉한 꿀을 넣은 캐러멜과 꾸덕꾸덕한 크림치즈, 프랑스산 버터의 조합으로 만든 100% 핸드 메이드 디저트가 바로 그것입니다. 해운대 웨이팅 맛집으로 소문난 곳으로 오픈런을 도전해보세요.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 마감되니 참고할 것!
주소: 부산 해운대구 우동138번가길 11 2

 

엄용백 돼지국밥

부산하면 돼지국밥이 빠질 없죠! 외관부터 맛집 스멜이 뿜어져 나오는 엄용백 돼지국밥을 추천합니다. 웨이팅 없이 먹기 힘들 정도로 부산에서 요즘 가장 핫한 곳이에요. 정갈한 비주얼의 돼지국밥으로 깔끔하고 맑은 국물 맛이 특징입니다. 함께 추천하는 메뉴는 이곳의 별미인 명란젓.
주소: 부산 수영구 수영로680번길 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