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크리스마스 감성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인테리어 맛집 카페 5

 

디데이원

영화 <나홀로집에> 연상되는 빨간 벽돌집 외관이 특징인 디데이원 카페에도 크리스마스가 찾아왔어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들리는 캐롤과 대형 트리, 크리스마스 오브제들로 가득한 인테리어에 매료되고 ! 다양한 크리스마스 오르골들이 판매되고 있으니 분위기 전환이 필요하다면 어서 와서 겟하세요. 와인과 브런치를 함께 즐길 있는 곳으로 연말 파티 장소로도 제격.
주소: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49 14

 

어가길 베이커리 카페

카페 입구에서부터 밤하늘의 별처럼 수놓아진 전구와 대형 트리가 인상적인 어가길 베이커리 카페를 소개합니다. 공장을 리모델리한 곳으로 넓고 쾌적한 공간이 특징입니다. 원래도 바질 소금빵 맛집으로 유명한 이곳은 크리스마스 포토존 덕에 더욱 포천 핫플의 성지가 되었다는 사실!
주소: 경기 포천시 군내면 어가길 72

 

로즈스텔라정원

마치 크리스마스를 맞이한 동화 마을에 같은 느낌을 선사하는 로즈스텔라정원! 꽃집과 카페를 함께 운영되는 곳으로 빈티지한 감성이 넘치는 정원으로 유명하죠. 지금 크리스마스 무드로 가득 채워진 이곳에서 인생샷을 건져보세요! 로즈스스텔라 에이드와 아이스 바닐라 라떼가 이곳 시그니처 메뉴이니 참고할 .
주소: 인천 계양구 다남로143번길 12

 

바다앞테라스

딸기로 장식된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다고? 인천 앞바다 뷰를 감상하며 크리스마스 무드까지 만끽할 있는 바다앞테라스 카페를 소개할게요. 수백 개의 딸기로 가득한 동그란 대형 트리가 이곳의 인기 포토존! 다양한 딸기 디저트들도 판매 중이니 딸기 덕후라면 방문해야 곳이죠.
주소: 인천 중구 은하수로 10 5

 

맨홀커피

해리포터 덕후들의 성지, 맨홀커피. 호그와트 도서관을 연상시키는 이국적이고 앤틱한 인테리어가 특징인 당산의 핫한 카페이죠. 이곳은 현재 크리스마스를 맞이하고자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연말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습니다. 인스타에서 핫한 만큼 오픈런이 필수이니 참고하세요.
주소: 서울 영등포구 영신로 247 B 지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