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콘셉트 확실한 오마이걸 미미! 요즘 대세 아이돌답게 독특한 헤어스타일마저 다채롭게 소화하고 있죠. 미미의 땋은 머리 스타일링 연출법 지금 바로 공개합니다.

 

미미의 땋은 머리 콘셉트는 2021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이마 전체를 덮는 풀뱅 헤어에 드문드문 피스를 붙여 Y2K 감성을 제대로 소화했죠. 중요한 건 의상과 컬러를 맞춘 헤어피스! 자연스럽게 땋아 히메 컷을 감출 수 있었네요.

중단발 길이의 머리도 미미스럽게 소화할 수 있었던 건 아마 더듬이 헤어 덕분이겠죠? 트렌드이기도 한 더듬이 헤어를 결을 살려 땋아줬더니 색다른 스타일링이 완성됐네요. 옆으로 내려오는 머리카락 역시 자연스럽게 컬을 줘 더듬이 땋은 머리가 튀어 보이지 않을 수 있답니다.

혹시 땋은 머리가 부담스럽다면 하나로 묶어보는 건 어떨까요? 미미처럼 정수리부터 쪽 진 머리를 하고 싶다면 깔끔하게 빗어 가지런히 묶고, 끈을 활용해 ‘휘휘’ 감아줍니다. 대충 땋아도 컬러 끈이 돋보여 튀어나온 머리카락이 있더라도 덜 신경 쓰일 거예요!

좀 더 과감하게 땋은 머리를 연출하고 싶다면 연말 홀리데이 룩으로, 페스티벌 룩으로 참고하기 좋은 스타일링을 참고하세요! 가르마를 기준으로 양 갈래로 묶은 뒤, 촘촘히 머리를 땋아 내려오는 연출법입니다. 본연의 머리카락 색보다 튀는 독특한 헤어피스를 활용하는 것이 포인트!

땋은 머리에도 여러 가지 스타일링이 있다는 사실을 새삼 깨닫게 하는 미미의 헤어 콘셉트. 이번엔 커다란 리본을 활용했는데요. 액세서리를 활용하면 새로운 스타일을 연출하기도 좋지만 머리숱을 부분적으로 숨길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죠. 장식 뒤로 숱을 빼고, 아래로 내리고 싶은 양만 소량 빼서 땋아주면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