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과 마음을 녹여줄 따뜻한 나라로의 연말 여행.

가희 × 인도네시아 발리 아야나 코모도

@kahi_korea

인도네시아 발리는 워낙 신혼여행지로 인기가 좋지만 연말에 가족, 친구, 지인들과 떠나기도 좋은 곳입니다. 4년째 발리에서 생활한 ‘발리댁’ 가희는 베스트 여행으로 아야나 코모도를 선택했는데요. 매끼 다른 식당에서 맛있는 음식도 즐기고, 수영장, 키즈 카페, 마사지까지 한방에 가능하다며 ‘짧은 기간 발리를 100% 경험하고 싶다면’ 괜찮은 곳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죠.

유리 × 태국 데바솜 카오락

@yulyulk

화보 촬영차 방문한 태국 카오락에서 모든 일정을 마치고 자유롭게 수영하는 모습을 공개한 유리. 카오락 해변이 곧바로 이어지는 인피니티 풀에서 플로팅 조식을 즐기는 ‘찐 미소’가 여실히 드러나네요! 유리가 방문한 리조트는 신혼여행 리조트로 인기가 많은 데바솜 카오락입니다. 넓고 쾌적한 객실과 모로코 콘셉트의 건축물이 특징적인 곳이죠.

엄지원 × 싱가포르 샹그릴라 라사 센토사

@umjeewon

tvN <작은아씨들> 방영 직전, 여름휴가로 싱가포르에 다녀온 엄지원은 샹그릴라 라사 센토사호텔을 선택했습니다. 이곳은 싱가포르 중심부의 센토사 섬에 자리하고 있는데요. 엄지원 활동적인 이들이라면 이곳이 제격입니다. 센토사 섬 내부에 골프 클럽, 스카이라인 루지, 어드벤처 워터파크, 유니버셜 스튜디오 등 즐길 거리가 다양하게 준비돼 있기 때문이죠. 라사 센토사호텔은 1993년 오픈한 싱가포르의 5성급 대표 호텔입니다.

써니&효연 × 카타르 마르사 말라즈 켐핀스키

 

써니와 효연이 우정 여행으로 다녀온 카타르 도하! 즐거운 추억을 위해 선택한 호텔은 바로 도하 시내 중심부에 자리한 마르사 말라즈 켐핀스키 더 펄이라는 곳인데요. 마찬가지로 5성급 호텔로, 프라이빗 비치와 수영장, 터키식 스파, 중동 특유의 유니크한 건축물이 돋보이는 곳이죠. 써니와 효연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이들이 얼마나 카타르 여행을 즐기고 돌아왔는지 느낄 수 있습니다.

이다해 × 하와이 트럼프 호텔, 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

 

하와이에서 약 한 달간 휴가를 보내고 돌아온 이다해. 그중 천국처럼 멋진 리조트 사진을 여럿 공개해 주목을 받았죠. 오아후 섬에 자리한 포시즌스 리조트에선 눈부신 프라이빗 비치에서 수영을 즐기는 모습을, 호놀룰루 와이키키에 위치한 트럼프 호텔에선 객실 내 침대와 테라스를 카메라에 담았습니다. 포시즌스와 트럼프 호텔 모두 5성급으로 전통적인 하와이 스파가 가능해 신혼, 가족, 효도 여행으로도 부족함이 없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