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뜨거운 인기를 얻고 종영한 티빙 리얼리티 예능 <환승연애 2>. 그중 청순한 외모와 솔직한 성격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스포츠 아나운서 이나연의본캐 돌아간 모습이 공개돼 화제 바가 있죠. 데이트 룩으로 참고하기 좋은 그녀의 데일리 룩을 살펴볼까요? 

 

LOOK 1. 전시 데이트

미술관이나 전시회 데이트가 있다면 참고할 ! 스트레이트 라인의 데님 팬츠에 블랙 트위드 재킷의 조합으로 프렌치 시크함을 어필한 나연. 도시적인 러블리함을 뽐내고 싶다면 쉬폰 소재의 플로럴 원피스에 블랙 재킷을 매치해주세요. 


LOOK 2.
커플 동반 골프 라운딩 모임


스포츠 아나운서로 활약 중인 나연 역시 골프 라운딩을 즐기는 모습을 엿볼 있는데요. 그녀는 남녀 모두의 취향을 저격하는 프레피 스타일로 필드 룩을 선보였어요. 남자친구와 커플로 입기 좋은 블랙 & 화이트 톤의 아이템으로 매치해주는 것이 포인트.

 

LOOK 3. 기념일을 위한 레스토랑 데이트

기념일 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연말 파티에도 참고하기 좋은 나연의 패션템을 소개합니다. 쇄골 라인을 드러내는 스퀘어 블라우스, 우아함을 배가시키는 루이비통 후디 코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강조하는 드레스로 분위기 넘치는 룩을 완성해보세요!

 

LOOK 4. 가을 피크닉 데이트

가을 하면 피크닉이지! 사랑스럽고 편안한 무드를 자아내는 나연의 피크닉 룩을 살펴볼까요? 차분한 아이보리 컬러의 니트에 진주 집게 핀으로 반묶음을 연출해주었네요. 

 

LOOK 5. 카페 데이트

카페 데이트에는 꾸안꾸 패션이 제격! 은근슬쩍 어깨를 드러내는 오프숄더 니트, 몸에 핏하게 붙는 반팔 목폴라 같은 시선을 사로잡는 아이템을 입어주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요즘 유행 프렌치 감성의 테라스 카페에 방문 예정이라면 레이스 디테일의 화이트 원피스로 파리지엔 스타일을 연출해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