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날씨에 !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고즈넉한 한옥 카페 5곳을 소개합니다. 🍁

 

스타벅스 대구종로고택점
최근 스타벅스가 100년이 넘은 한옥을 개조해 화제가 , 스타벅스 대구종로고택점을 소개합니다. 한옥의 고즈넉함과 현대의 세련미가 공존하는 매력적인 공간입니다. 우리나라 고전 음악감상실의 발상지인 대구에 영감받아 지어진 이곳은 매장 고품질의 음악 감상을 있도록 명품 오디오 브랜드 뱅앤올룹슨과 협업한 음악 감상 공간도 따로 마련돼 있습니다.
주소: 대구 중구 중앙대로77 22

 

오퐁드부아
이번 주말에 당장 가야 곳은 바로 대구 근교 가창에 위치한 오퐁드부아. 산속에 위치해 단풍을 만끽하기 좋은 곳이기 때문이죠. 아늑한 분위기와 정원 뷰가 특징인 실내석도 좋지만, 경사 높은 곳에 있어 산의 절경을 감상하기 좋은 야외석이 이곳 인기 스폿입니다. 쫄깃한 치아바타로 유명한 맛집이니 먹어볼 !
주소: 대구 달성군 가창면 주리2 104

 

무드빌리지
햇살 맛집으로 유명한 카페 무드빌리지. 한옥 카페 중에서 규모가 편으로 부여의 시골 풍경을 여유롭게 즐기다 가기 좋은 쾌적한 곳입니다. 이곳은 수제로 만든 바닐라라떼와 라떼슈페너가 인기 메뉴이니 드셔보세요. 한옥 외관 곳곳에 무드등이 달려 밤에도 환상적인 포토존이 기다리고 있다는 사실!
주소: 충남 부여군 부여읍 뒷개로27번길 10-1

 

북성로사람들
대구 교동에서 핫한 한옥 카페 북성로사람들을 소개합니다. 100년이 넘은 고택을 개조한 곳으로 옛정서가 느껴지는 레트로한 소품들이 다양하게 전시돼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카페 분위기와 어울리는 이색적인 메뉴들이 다양한데요. 연탄빵, 번개탄빵, 가마솥누룽지라떼 등이 바로 그것!
주소: 대구 중구 교동길13-3

 

사송
판교에 이런 카페가? 정갈하고 모던한 한옥 카페를 찾는다면 사송을 방문해보세요. 우드 화이트 인테리어로 심플하지만 아늑한 감성까지 녹아있는 곳이죠. 사방이 통창으로 따사로운 햇살을 만끽하며 시간 보내기 좋답니다. 주말에는 영업하지 않지만 스냅 촬영과 돌잔치 대관 카페로 유명한 곳이니 참고할 !
주소: 경기 성남시 수정구 사송로77번길 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