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조합 신선해! 의외의  친분을 자랑한 셀럽들의 인증샷 모음.zip

 

제니 ♥ 신현지

블랙핑크 제니의 인스타그램에서 포착된 모델 신현지와의 ! 둘은 샤넬이 맺어준 인연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최근 파리에서 열린 샤넬 SS23 패션쇼에 참석한 제니는 런웨이에 신현지 사진을 스토리에 올리기도 했었죠. 파리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둘의 모습을 감상해보세요. 

 

전여빈 ♥ 나나

지금 연기천재와 얼굴천재의 럽스타그램(?) 보고 계십니다. 배우 전여빈과 나나의 유쾌한 샷을 공개됐어요. 둘은 최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드라마 <글리치>에서 함께 공동 주연으로 호흡을 맞춘 바가 있는데요. 만남부터 사이가 좋았다고 둘의 끈끈한 우정이 앞으로도 기대가 되네요. 

 

공효진 ♥ 김나영

비비드한 핑크 원피스를 입고 다정한 포즈를 취한 공효진과 김나영. 둘은 지난 9 서울 웨이브 아트센터에서 열린 발렌티노 FW22 컬렉션 기념 파티에서 만났는데요. 공효진이 둘의 사진을 포스팅하고 김나영이💓🎀🌷💕🌸라고 댓글을 달며 핑크로 가득했던 즐거운 현장을 표현했어요. 

 

이채령 ♥ 이채연

이리 보고 저리 봐도 너무나도 닮은 사람. 바로 ITZY 이채령과 스우파에 출연했던 원트 소속 이채연인데요. 알고 보면 둘은 자매라는 사실! 최근 이채연 인스타그램에 서로를 끌어안고 남다른 우애를 자랑하는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신곡을 공개한 채연이를 응원하기 위해 챌린지를 함께해준 채령이와 영상을 찍고 뒤의 비하인드 컷이라고 하네요. 

 

정해인 ♥ 임시완

 커플 (?) 대찬성!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정해인과 임시완이 해운대로 추정되는 바닷가에서 함께 찍은 셀피가 공개됐어요. 1988년생 동갑내기인 사람은 이번 27 부산국제영화제에 함께 참석해 자리를 빛내 주었는데요. 세상 무해한 둘의 조합을 응원하는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