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틀하고 클래식한 느낌이 강한 로퍼, 자칫 잘못 신으면 올드해보일까봐 걱정이라고요? 옷 잘 입는 셀럽들의 스타일링을 참고해보세요!

@chae_jungan

어떤 슈즈와도 멋스럽게 잘 어울리는 아이템을 꼽으라면 단연 데님이죠! 로퍼를 캐주얼한 무드로 소화하고 싶다면 배우 채정안의 룩을 눈여겨보세요. 밑단을 크게 접은 하이웨이스트 진에 크롭트 스웨트 셔츠를 입은 후 심플한 블랙 로퍼를 매치했죠. 진주 네크리스로 우아함을 살짝 더한 센스도 놓치지 마시길!

@nayoungkeem

화이트 셔츠에 핏이 낙낙한 화이트 팬츠, 화이트 로퍼로 캐주얼하지만 은근 우아한 무드가 느껴지는 올 화이트 룩을 선보인 김나영. 여릿여릿한 핑크 컬러 삭스로 보일 듯 말 듯, 그러나 확실한 포인트를 더했죠. 올화이트, 올블랙 등 같은 컬러 아이템들로 룩을 구성할 때에는 소재 혹은 컬러의 명도를 조금씩 달리해주면 스타일링이 더욱 풍성해보인답니다.

@ch_amii

심플한 로퍼를 사랑스럽게 신고 싶다면 차정원처럼! 넥 라인과 소매에 패턴이 더해진 케이블 니트는  프레피 룩에 정석인 아이템이죠. 니트에 플리츠 스커트 대신 파스텔 컬러 코듀로이 쇼츠, 포근한 니트 삭스 등을 매치한 후 블랙 로퍼를 신으면 경쾌하면서도 러블리한 프레피 룩이 완성된답니다.

@hyominnn

클래식한 로퍼는 우아한 스커트 룩에도 잘 어울린다는 사실. 포근한 니트 톱에 미디 길이 스커트를 입은 후 굽이 살짝 높은 로퍼를 매치해보세요. 다소 허전하게 느껴져 양말을 신고 싶다면 슈즈와 같은 컬러로! 연장 효과로 발목이 보다 얇고 길어 보이는 느낌을 더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