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페어> 현장을 향기로운 핑크빛으로 물들인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감각적인 향의 변주로 내면의 아름다움을 뿜어내는 뉴욕의 대표 모던 패션 브랜드 나르시소 로드리게즈의 부스는 멀리서부터 시선을 끌기에 충분했다. 쿼츠 로즈빛의 투명한 나르시소 오 드 퍼퓸 크리스탈 보틀과 그 옆을 화사하게 지키는 플라워 데코가 보는 것만으로도 신비한 무드를 발산했다. 다양한 즐길 거리 중 단연 눈에 띄는 것은 나만의 향기를 찾아주는 포 허 컬렉션 레이어링 이벤트와 핑크빛 포토부스.
내가 갖고 싶은 무드의 키워드를 선택하면 그에 맞는 향수 레이어링 조합의 샘플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조합에 따라 나만의 향을 완성할 수 있는 포 허 컬렉션의 매력을 보여주었다. AR 이벤트와 연계한 포토부스의 경우, 게임 참가자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과 함께 핑크빛 추억을 선사했다. 뒤돌아보게 만드는 향기라는 말이 있듯, 한 사람의 이미지를 각인시킬 정도로 강렬한 향기의 힘. 나르시소 로드리게즈의 센슈얼한 향기를 직접 시향하고 기분 좋은 퍼퓸 테라피를 만끽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문의 080-564-7700

 

SPECIAL EVENT 

QR코드를 스캔해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 대상으로 핑크빛 포토부스에서의 촬영 기회와 추가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 이벤트 응모 기회를 주는 AR 이벤트와 나만의 향을 완성할 수 있는 포 허 컬렉션 레이어링 이벤트를 즐기는 참가자들의 모습. 

TESTING ZONE 

나르시소 로드리게즈의 대표 컬렉션인 포 허 라인과 나르시소 라인을 직접 시향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 테스팅 존. 

 

*본 기사에는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