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가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기원하기 위해 선보이는 부산 콘서트 ‘Yet To Come’ in BUSAN! 무료 공연인 데다 10만 명에 달하는 인원을 안전하게 수용할 수 있는 부산 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려 더욱 이목을 받았죠. 공연장에서 즐기지 못한다고 하더라도, 부산에서 혹은 집에서 생중계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북항 국제여객터미널 야외주차장

부산항만공사는 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관람하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엑스포 개최 후보지 중 하나인 북항 국제여객터미널의 야외주차장에 대형 스크린을 설치했습니다. 오후 4시부터 입장 시작이며, 6시부터 시작하는 BTS 콘서트를 생중계로 즐길 수 있습니다. 참고로 당일 오전 9시부터 BTS 공식 굿즈 부스도 오픈합니다.

해운대 해수욕장

젊은 인파들이 몰리는 해운대 해수욕장. 이곳 역시 가로 15m, 높이 8m의 대형 스크린이 설치되었죠. 백사장에서 BTS 콘서트를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다니! 아시아드주경기장 현장에선 즐기지 못하지만 노을 지는 바다에서 더욱 자유롭게 콘서트 감상이 가능하니 아쉬움이 덜하겠네요. 오후 5시부터 선착순 2천 명까지 입장 가능.

위버스, 제페토, 네이버 나우, JTBC

보랏빛으로 물든 부산에 직접 가지는 못하더라도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죠. 팬 커뮤니티인 ‘위버스’나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 그리고 ‘네이버 나우’ 등에서 실시간으로 라이브 스트리밍이 열릴 예정인데요. 모바일은 화면이 작아 아쉽다면 TV를 켜고 JTBC 채널로 돌리세요! JTBC 역시 무료로 생중계를 한다고 합니다. 부산행 KTX를 예매 못했다고 하더라도 아쉬움을 달래 줄 여러 방법이 있으니 알람 설정해두고 즐겨보세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가든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위한 BTS 콘서트인 만큼 부산 곳곳이 활기를 띠고 있습니다. 해운대 해변이 보이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야외 가든에서는 전야 이벤트가 열리죠. BTS의 무대 영상을 미리 즐기며 공연 전날 밤의 설렘을 나눠보세요!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이번 부산 콘서트를 위해 롯데월드 부산에서는 BTS를 주제로 한 멀티미디어 쇼, 콜라보 제품, F&B를 다양하게 구성했는데요. 놀이 기구도 타고 BTS의 감성을 느낄 수 있죠. 또 15일, 16일에는 BTS 히트곡으로 구성한 애프터 파티와 DJ 공연이 잇따라 진행될 예정입니다.

공식 상품 판매 스토어

BTS ‘Yet To Come’ in BUSAN 콘서트에 가지 못했더라도 공식 굿즈들을 구매할 수 있는 스토어가 서울과 부산 곳곳에 열립니다. 부산에서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과 북항 국제여객터미널 라이브 플레이에서, 서울에서는 롯데몰 월드점에서 구매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