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도면 업종 변경해야 하는 것 아닌가요? 메인 메뉴보다 맛있어서 난리난(?) 서브 메뉴들.

노랑통닭, 치즈 떡볶이

노랑통닭

이미 떡볶이가 유난히 맛있기로 입소문난 노랑 통닭의 눈꽃 치즈 떡볶이 입니다. 왠지 자극적일 것만 같은 첫인상과 다르게 마치 초등학교 앞 분식집에서 먹어본 듯 한 매콤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소스 맛이 일품. 중간에 구멍이 뚫린 떡을 사용해 소스를 최대한(?)으로 느낄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죠. 순살 프라이드 치킨과의 조합이 good.

치킨 마니아, 닭발 튀김

치킨 마니아

신발을 튀겨도 맛있다는데, 쫀득한 닭발을 튀기면 얼마나 맛있을까요~? 여기에 화끈하면서도 부드러운 마요 소스까지 더해지면요? 치킨 마니아 사이드 메뉴중 하나인 닭발 튀김이 메인 메뉴인 치킨들만큼이나 인기랍니다. 튀김과 닭발의 두 가지 식감이 조화를 이루면서 매콤한 마요 소스가 집나간 입맛도 돌아오게 한다는 호평이 자자한데요. 특히나 맥주와 잘 어울리며, 도톰한 튀김옷 덕분에 평소 닭발을 좋아하지 않던 이들도 큰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다는 점 또한 매력 포인트죠.

치킨 플러스, 로제 닭볶이

치킨플러스

로제 떡볶이 마니아라면 치킨 플러스의 로제 닭볶이를 꼭 맛보세요! 매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로제 소스에 떡, 오뎅, 비엔나, 베이컨과 더불어 촉촉한 닭다리 살이 듬뿍 들어있는데요. 떡복이라기보단 마치 면 대신 떡이 들어간 파스타 같은 풍성한 향과 맛이 일품이랍니다. 기본적으로 부드러운 맛이지만 먹다보면 은근하게 매콤한 맛이 올라오는, 후라이드 치킨과 딱 어울리는 맛이랍니다.

청년다방, 버터갈릭 감자튀김

청년다방

즉떡 맛집으로 유명한 청년다방에도 떡볶이의 인기를 능가하는 사이드 메뉴가 있는데요. 잘 튀겨진 겉바속촉 감자튀김 위에 달콤하면서도 알싸한 갈릭 디핑 소스가 듬뿍, 아주 듬~뿍 뿌려져 있는 치트키 메뉴인데요. 떡볶이의 매운 맛을 부드럽게 중화해주는 역할을 톡톡히 해내죠. 탄산 가득한 맥주 안주로도 그만이라는 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