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핑크 뮤비만큼이나 화려하고 독보적인 그들의 네일 아트. 네일에 진심인 블핑 멤버들이 즐겨 찾는 아티스트는 바로 유니스텔라 박은경 대표인데요. 그는 언제나 새롭고 유니크한 디자인을 선보여 세계적으로도 주목받고 있답니다. 최근 화제였던 블핑 4인방의 네일을 살펴볼까요?

 

제니

최근 파리에서 진행된 샤넬 23SS 컬렉션에 참석한 제니. 샤넬에서 제니를 위해 직접 제작한 드레스와 카디건 셋업으로 많은 화제가 되었죠. 샤넬 로고를 넣은 네일 아트로 디테일을 살려 더욱 완벽한 룩을 뽐냈습니다. 

 

로제

다운뮤비 오버사이즈 그린 코트를 착용해 눈길을 끌었던 로제. 시크하고 엣지있는 그녀의 춤선과 어울리는 블랙 화이트 네일이 시선을 자극하는데요. 화이트 컬러의 하프 프렌치 디자인이 특징!

 

지수

핑크베놈뮤직비디오 거문고를 켜는 씬에서 퓨전식 한복과 액세서리를 착용해 스타일리시한 한국적인 컨셉을 제대로 선보인 지수. 시크한 블랙 바탕에 자개를 올린 디자인으로 섬세함이 살아있는 네일을 감상해보세요. 

 

리사

카디비의 마녀 손톱이 연상되는핑크베놈뮤비 리사 네일. 리사의 힙한 스트릿 패션과 어울리는 핑크와 오렌지, 레드 컬러가 어우러진 그라데이션 네일인데요. 미국에서 유행하는 네일을 연출해 리사의 힙한 춤사위가 더욱 돋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