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 에디터의 100일 프로젝트. 아홉 번째 이야기는 D-10, 결혼 준비를 위한 마지막 단계. 심신 안정을 위한 스파 받기

그동안 오랜 시간 웨딩 준비를 위해 고생한 내 자신을 위해 스트레스로부터 완전히 벗어날 수 있는 힐링의 시간을 선물하기로 했다. 10일이라는 길지 않은 시간동안 많은 것을 변화시킬 수는 없겠지만, 근육 이완을 통한 미세한 라인 관리와 스트레스 풀기를 통한 맑은 안색 정도는 케어할 수 있을 것. 관리받는 동안 에너지 충전과 리프레시는 덤!

스파 세이지힐

완전히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나만을 위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세이지힐은 어떨까. 가정집을 개조한 조용하고 평화로운 곳에서 여러가지 스트레스로부터 비롯된 피로를 회복시킬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다. 페이셜 코스, 바디 딥티슈 코스 등 취향과 필요에 따라 코스를 선택하면 되는데, 테라피스트와의 세심한 상담을 통해 결정도 가능하다. 인테리어와 향, 음악, 차 등을 통해 완전한 휴식과 기분전환을 느낄 수 있는 곳.

가격 프로그램 별 상이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독서당로34길 6

 

러쉬 스파

이 순간 만큼은 나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보내고 싶은 사람이라면 러쉬 스파의 여러 프로그램 중 시네스티지아를 추천한다. 내가 고르는 단어에 따라 스파 코스가 정해지는 맞춤형 트리트먼트로 러쉬의 마사지 바를 이용해 시각과 청각, 미각과 촉각, 후각까지 오감을 모두 자극하는 아로마 트리트먼트다. 자신이 선택한 오일로 룸 안의 향을 채우고, 부드럽고 천천히 감각으로부터 해방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가격 시네스티지아 80분 28만원
주소 경리단길 스파점 – 서울시 용산구 회나무로 42길 10 2층 (2F), 압구정스파점 –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868 B1

 

소피텔 스파 by 보떼비알

평소 호텔 스파 받기를 기대해왔다면 결혼 준비라는 명목의 황금 기회를 놓치지 말길. 빅 웨딩 데이를 앞둔 예비 신부에게는 소피텔 앰버서더 서울 호텔에 위치한 소피텔 스파 프로그램 중 세레모니 by 보떼비알이 제격이다. 피로가 주로 쌓이는 어깨, 등 근육을 이완시켜주어 웨딩 드레스 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줄 바디 테라피 30분과 피부에 즉각적인 윤기와 빛을 찾아주어 웨딩 데이에 화장을 더욱 잘 받게 만들어줄 스킨솔루션 60분의 페이셜 테라피가 함께 진행되는 패키지 트리트먼트로 90분간 피로와 피부관리는 물론 스트레스까지 날려버릴 수 있다.

가격 90분 28만8천원
주소 서울 송파구 잠실로 209 16층

 

꼬달리 스파

프랑스 보르도에 위치한 꼬달리 비노테라피 스파의 트리트먼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꼬달리 스파. 포도씨와 꿀, 포도씨 오일을 함유한 카베르네 크러시드 스크럽을 이용해 몸에 쌓인 독소 배출을 돕는 바디 트리트먼트, 바디와 손상된 헤어에 즉각적인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디바인 오일 바디 마사지 등이 있다. 부티크 1층 와인바에서는 꼬달리 가문이 소유한 보르도 와이너리의 와인도 맛볼 수 있다.

가격 크러시드 카베르네 스크럽 앤 트리트먼트 50분 9만9천원, 디바인 바디 마사지 60분 12만1천원, 90분 16만5천원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55가길 22

 

뷰디아니 스파

에스테틱 브랜드 뷰디아니에서 문을 연 플래그십 스토어 5층에 위치한 스파. 관리 전 전문 테라피스트의 피부 진단을 통해 맞춤형 관리를 진행하며 최상급 오일과 전 성분 EWG 그린 등급 원료를 이용한 프리미엄 스파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케어를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커플 관리도 가능해 예비 신랑과 함께 방문해도 좋을듯 하다.

가격 페이셜 트리트먼트 60분 14만원, 시그니처 트리트먼트 120분 30만원
주소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20길 21-18 5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