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계절, 가을을 맞아 뷰티 시장에도 다채로운 신제품이 쏟아졌다. 신박한 이너뷰티와 독특한 디바이스, 뛰어난 기술력의 패드까지. 뷰티 제품의 혁신은 계속된다.

HAIR&BODY

다비네스ㅣ위 스탠드
#헤어투토 #100%탄소중립제품
모발과 피부에 사용 가능한 유기농 헤어&보디 워시. 미국 농업 단체인 로데일 연구소와 ‘위서스테인뷰티’ 캠페인을 전개하며 출시했다. 250ml 3만5천원.

벨먼ㅣ바스앤소울 아로마 리추얼 바디로션 슬립 베러 라벤더향
#향기테라피
잔여감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의 보디 로션. 판테놀,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 보습을 책임진다. 라벤더 향기가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달랜다. 380ml 1만9천원.

모로칸오일ㅣ바디 로션
#극강보습 #매끈한보디
건조한 환절기 날씨로 인해 하얗게 들뜬 각질과 거친 피부 고민을 잠재워줄 보디 로션. 아르간 오일을 포함해 보습 효과가 뛰어나다. 360ml 3만9천원.

루잇ㅣ멜티 드롭 헤어오일
#헤어스타일링 #자연유래성분
스타일링 후 머릿결을 따라 발라주면 자연스러운 웨트 헤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오렌지 향과 흙 내음이 주는 리프레시 효과는 덤이다! 50ml 3만9천원.

닥터그루트ㅣ애딕트 키스 에디션 샴푸
#색다른패키지 #5주년축하해
구스타프 클림트의 작품 <키스>를 샴푸 패키지에 그대로 옮겼다. 단백질 결합 기술을 적용해 모발이 끊기거나 엉키는 현상을 개선한다. 680ml 4만원.

프라브아ㅣ베리머치 노워시 헤어팩
#베리베리 #손상모구원투수
비타민과 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한 베리 4종 성분을 더해 모발에 수분을 채우고, 저분자 단백질이 모발 사이사이에 빠르게 스며들어 큐티클을 보호한다. 150ml 2만1천원.
EDITOR’S COMMENT 젖은 모발에 도포 후, 드라이하면 끝! 전문가의 손길로 세심하게 관리 받은 듯 즉각적인 모발 개선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트리셀ㅣ포르테 앰플 트리트먼트 시트러스 샤워
#20가지영양성분 #데일리케어
극손상모조차 물미역처럼 부들부들해진다. 물 제형이 젖은 모발과 만나면 크림으로 변하면서 열을 발산한다. 스팀팩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200ml 2만2천원.

더바디샵ㅣ부스트 휩 바디 크림
#시트러스향솔솔 #기분전환
휘핑크림 제형이 바르자마자 사르르 녹아 피부를 촉촉하게 감싼다. 싱그러운 베르가모트와 통통 튀는 만다린 향이 퍼지며 활기를 더한다. 200ml 4만9천원.
EDITOR’S COMMENT 자꾸만 킁킁거리며 맡게 되는 기분 좋은 향. 살냄새와 섞여 한층 부드럽고 포근해진다.

비욘드ㅣ힐링포스 스캘프 클리닉 샴푸
#뿌리부터건강하게 #탈모케어
비듬 제거 특허 성분이 두피를 꼼꼼하게 세정하고, 검은콩과 쑥 추출물을 더한 블랙 그린 카밍 콤플렉스™가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500ml 3만6천원.

10 유시몰ㅣ화이트닝 프로그램
#셀프치아미백 #치아변색되돌리기
주사기 모양의 핑크 부스터를 치아 표면에 바르고, 미백 패치를 붙이면 끝! 컬러가 흰색으로 변하면서 미백 효과를 선사한다. 부스터 5g + 패치 5매 2만4천9백원.

11 AHCㅣ에스테 콜라겐 넥 앤 바디 크림
#탄탄한보디 #홈에스테틱
콜라겐 성분을 담아 보디 피부를 탄탄하게 관리한다. 바르는 순간, 크림 제형이 오일로 변하면서 윤기가 흐르는 건강한 피부 결을 완성한다. 200ml 3만4천원.

12 바이레도ㅣ데 로스 산토스 바디 로션
#퍼퓸보디로션 #화이트패키지
동명의 향수를 보디 로션으로 출시했다. 숲속을 거니는 듯한 싱그러운 자연의 향과 욕실에 두고 싶은 새하얀 패키지가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225ml 8만5천원.

13 조지앙 로르ㅣ카피로르 데떼
#셀프헤드스파 #두피에센셜
세이지, 시나몬, 페퍼민트 등 천연 에센셜 오일을 그대로 담았다. 마른 두피에 발라 가볍게 마사지하고, 샴푸 후 씻어내면 산뜻하고 뽀송한 두피를 유지할 수 있다. 28ml 9만5천원.
EDITOR’S COMMENT 자연 유래 성분의 두피 정화와 피지 조절 기능 덕분에 바르는 것만으로도 스케일링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울긋불긋했던 두피 트러블이 감쪽같이 없어졌다!

 

SCENT

1 디에스앤더가ㅣ스윗 두 낫띵 EDP
#자유로운향기 #평온한휴식
광활한 초원과 하늘로부터 오는 평온한 순간을 향으로 묘사했다. 네롤리, 후추의 강렬한 향이 무화과, 오렌지 꽃의 부드러운 향으로 이어진다. 100ml 32만9천원.

2 메모 파리ㅣ마두라이 EDP
#남인도의향 #존재감뿜뿜
인도 남부의 도시 마두라이를 떠올리며 만든 향. 이국적인 느낌을 풍기는 강황 에센스, 우아한 재스민 삼박, 달콤한 복숭아 향이 한데 어우러진다. 75ml 35만원.

3 오르메ㅣ토이 토이 토이 EDP
#우디그자체 #젠더리스
우디향 성애자라면 주목! 인센스와 블랙페퍼의 묵직한 노트가 깔리고, 시더, 파촐리, 바닐라가 차례대로 등장하며 포근한 잔향을 남긴다. 100ml 30만8천원.

4 토리버치ㅣ미스틱 제라늄 EDP
#새로운여정 #차분한향
브랜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에센스 오브 드림 컬렉션’ 중 하나. 신선한 베르가모트와 제라늄, 연꽃 향을 지나 잔잔한 우디 머스크 향으로 마무리된다. 50ml 10만6천원.

5 딥티크ㅣ캔들 34번가
#34번가컬렉션 #아트오브리빙
34번가 생제르망 컬렉션에 새롭게 추가되는 제품 중 하나. 미니멀한 패키지에 무화과와 우디 향을 담았다. 달달하지만 마냥 가볍지만은 않다. 300g 14만4천원.
EDITOR’S COMMENT 캔들 하나 바꿨을 뿐인데 방 분위기가 확 달라졌다! 낯설고도 익숙한 향, 스파이시하지만 부드러운 균형 잡힌 향이다.

6 이세이 미야케ㅣ로디세이 오&매그놀리아 EDT 엥땅스
#가을여자 #청초한물향
상큼한 베르가모트 향이 몸의 감각을 일깨우고, 부드러운 매그놀리아 에센스와 우아한 샌들우드를 블렌딩해 섬세한 향을 완성한다. 100ml 14만원.

 

7 트루동ㅣ센티드 캔들 베스타
#센테리어제격 #향기에투자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공간의 분위기를 업그레이드해준다. 상큼한 만다린과 플로럴 부케가 어우러지고 따듯한 머스크 향이 깊게 스며든다. 270g 가격미정.

조보이ㅣ리멤버 미 EDP
#차이티향 #매혹적인하모니 #날기억해
아부다비 동쪽 해안에서 음미한 차이 티의 스파이시한 맛을 향으로 표현했다. 프랜지파니 플로럴 노트와 어우러져 매혹적인 분위기가 감돈다. 100ml 25만원.

 

INNER BEAUTY 

바이탈뷰티ㅣ굿슬립가바 365
#잠이보약 #오늘도굿슬립 #숙면건기식
수면 시간이 부족하거나 개운한 아침을 맞고 싶다면 주목! L-글루탐산발효 가바분말이 수면 효율, 수면 시간 등 수면 관련 지표를 개선한다. 60정 3만7천원.

grn+ㅣ쾌변엔 천둥이 더블케어
#생유산균 #즐거운천둥 #유산균황금배합
유산균 7가지를 황금 비율로 배합해 장내 환경 개선을 돕는다. 유익균을 생성하고 유해균은 배출해 배변 활동이 원활해짐을 느낄 수 있을 것. 56정 3만8천원.

 

DEVICE

포레오ㅣ아이리스™ 2
#눈가마사지 #섬세한손길
아시아 전통 림프 마사지에서 영감을 얻어 개발한 눈가 전용 디바이스. 8가지 단계로 강도를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고 부기와 잔주름을 완화한다. 29만8천원.

 

PAD

이너시아ㅣ더 프리즘 생리대 중형
#과학자의생리대 #유기농순면 #생분해기술력
여성 과학자 4명이 수술실 지혈 소재에 생분해 기술을 더해 생리혈만 효과적으로 흡수하는 생리대를 완성했다. 유해 의심 성분을 배제해 안전한 쾌적함을 선사한다. 10매 9천8백원.
EDITOR’S COMMENT 부들부들한 유기농 순면으로 그날만 되면 짓무르던 피부 고민을 싹 가시게 한 제품. 생리대 같지 않은 감각적인 패키지도 맘에 든다.

 

KIT

에버셀ㅣ셀 바이탈 셀 프로그램
#피부줄기세포배양액 #피부코어강화
일루미네이터에 동결 건조 볼 1개를 녹여 4주간 사용하면 피부 노화의 근본 원인을 해결할 수 있다. 셀 일루미네이터 15ml×2개 + 셀 차저 18mg×28개 18만원.

라부르켓ㅣ바디 리셋 스프루스
#매끈향긋 #숲속을걸어요 #선물용추천
매끈한 피부를 만드는 시 솔트 스크럽과 보디 로션 구성. 자몽, 야생 주니퍼베리, 전나무 향이 조화를 이뤄 숲을 거니는 듯한 느낌을 준다. 보디 로션 240ml + 스크럽 420g 10만9천원대.
EDITOR’S COMMENT 오래된 풀숲의 흙 내음처럼 마음이 안정되는 향! 덕분에 샤워 시간이 더욱 차분하고 상쾌해졌다. 

그로우어스ㅣ엔조이 더 웨이브 키트
#탐나는키트 #물결모발 #힐링입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밤과 함께 제작한 키트. 모발에 볼륨감을 주는 트리트먼트와 배스 솔트를 파우치에 담았다. 트리트먼트 250ml + 배스 솔트 70g 7만3천8백원.

더라퓨즈ㅣ알쓰리 코어 리프트 더블 세럼
#더블포뮬러 #피부코어강화 #탄력에너지
펌핑하는 순간 2가지 세럼이 최적의 비율로 섞여 나온다. 독자적인 탄력 강화 성분이 피부 코어에 힘을 채워 쫀쫀한 리프팅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55g 9만8천원.
EDITOR’S COMMENT 탄력과 보습을 한 번에 책임지는 멀티템! 푸석푸석하고 지친 피부에 근본적인 힘을 불어넣는 느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