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계절, 가을을 맞아 뷰티 시장에도 다채로운 신제품이 쏟아졌다. 신박한 이너뷰티와 독특한 디바이스, 뛰어난 기술력의 패드까지. 뷰티 제품의 혁신은 계속된다.

SKIN CARE

1 시세이도ㅣ퓨처 솔루션 LX 레전더리 엔메이 얼티메이트 루미넌스 세럼
#타고난피부처럼 #절대보습
눅진한 오일 같은 텍스처가 피부에 수분과 활력을 불어넣어 본연의 건강함을 되살린다. 30ml 53만원대.

2 시슬리ㅣ수프리미아 앳 나이트 더 수프림 안티-에이징 스킨 케어 로션
#푹잔피부 #재생골든타임
낮 동안 손상된 피부를 재생하도록 돕는 나이트 케어 전용 로션. 속건조를 케어하고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140ml 30만원

바니스뉴욕 뷰티ㅣ글로셀라™ 세럼
#브라이트닝세럼 #비타민가득
8가지 진귀한 원료에서 얻은 유효 성분이 피부에 항산화 효과를 전하고, 토닝 히알루론산과 아쿠아 세라마이드가 안색을 환하게 가꾼다. 30ml 16만8천원.

바이 위시트렌드ㅣ세라베리어 수딩 앰플
#순딩이앰플 #곧바로진정
성난 피부를 잠재우는 진정 앰플. 우유 같은 텍스처가 무너진 피부 장벽을 촘촘하게 메우며, 자극받은 피부를 순하게 다독인다. 30ml 2만8천원.

랩코스ㅣ롤라겐 롤링 앰플
#롤링롤링 #신박한도구
롤러 볼 팁과 괄사를 내장한 패키지의 앰플. 롤러 볼 팁으로 앰플을 마사지하며 바르고, 이후 괄사로 마사지해 스킨케어 효과를 높여보자. 20ml 4만8천원.

파넬ㅣ애플 비니거 포어 패드
#사과식초패드 #모공순삭
뉴질랜드산 사과 추출물과 사과식초, AHA 성분이 과도한 피지로 인한 가로 모공, 탄력 손실에 따른 세로 모공, 색소침착 모공을 종합적으로 관리한다. 60매 3만1천원.
EDITOR’S COMMENT 각질 제거 패드 사용을 망설이던 민감성 피부 타입에게 추천. 유연하고 부드러운 패드 덕분에 피부를 닦아낼 때의 자극이 확연히 적다.

이자녹스ㅣLXNEW 비타 맥스 앰플
#컨디션끌올 #비타민폭탄
탄력, 미백, 보습, 활력 등 전반적인 피부 고민을 관리하는 앰플. 비타민 12가지와 항산화 성분 3가지를 배합해 보다 높은 항산화 효과를 구현했다. 30ml 5만원.

CNPㅣ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패드
#진짜꿀템 #수분광채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전달하고, 병풀잎 추출물과 판테놀 성분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킨다. 70매 2만8천원.

클라뷰ㅣ리얼 비건 콜라겐 크림
#비건콜라겐 #탄력강화
탄력 강화와 생기 부여 효과가 있는 식물성 저분자 콜라겐을 담은 비건 크림. 흡수력을 높인 특허 기술을 적용해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한다. 50ml 3만5천원.

10 데코르테ㅣ리포솜 어드밴스드 리페어 크림
#숙면크림 #매일밤만나요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전달해 속부터 꽉 찬 보습감을 느낄 수 있는 수분 크림. 한층 진화한 리포솜 캡슐이 밤사이 진행되는 피부 재생을 돕는다. 50g 12만6천원대.

11 설화수ㅣ윤조에센스 백자 에디션
#말해뭐해 #명불허전
설화수의 베스트셀러, 윤조에센스가 출시 25주년을 맞아 백자 디자인으로 재탄생했다. 전통과 현대의 감각이 어우러지는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90ml 14만원대.
EDITOR’S COMMENT 믿고 쓰는 윤조에센스가 새 옷을 입었다. 명성이 자자한 제품력은 기본, 화장대에 우아함 한 스푼을 더하는 패키지도 만족스럽다.

12 파티온ㅣ하이-시카 바이옴 카밍 컨디션 패드
#수딩진정 #더마패드
부드러운 순면 패드가 세안 후 잔여 노폐물을 닦아내는 동시에 피부 수분도를 높여준다. 얼굴에 부착해 진정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80매 2만4천원.

13 뷰ㅣ핑크 미백 토너패드
#브라이트닝 #생기충전
비타민 B12, 글루타치온, 나이아신아마이드까지!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는 미백 기능성 성분을 가득 담았다. 70매 2만4천원.

14 이니스프리ㅣ콜라겐 펩타이드 탄력 앰플 크림
#바르는콜라겐크림 #리필화장품
예민해진 환절기 피부에 바르기 좋은 크림. 꿀타래처럼 쫀득한 제형이 피부에 탄력을 불어넣는다. 내용물 교체가 편리한 리필 패키지를 적용했다. 50ml 3만9천원대.
EDITOR’S COMMENT 피부에 겉도는 것 없이 흡수되어 아침에도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다. 사용할수록 피부가 단단하고 견고해지는 느낌이다.

15 메디힐ㅣ워터마이드 수분 토너 패드
#수분쿨링 #대왕사각패드
아이슬란드 빙하수 등 보습에 관여하는 성분을 미세 입자로 쪼개어 담았다.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되어 수분감과 함께 쿨링감을 전달한다. 100매 2만6천원.

16 키엘ㅣ스킨 리뉴잉 마이크로-도즈 세럼
#슬로에이징 #모공지우개
레티놀, 펩타이드,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얼굴 주름을 완화하고, 모공을 흐려 보이게 돕는다. 레티놀 성분이 자극적일 수 있으니 소량씩 꾸준히 사용할 것. 50ml 11만8천원.

17 록시땅ㅣ이모르뗄 프레셔스 인리치드 에멀전
#터지는보습 #매끈피부결
뽀얀 우윳빛 텍스처가 지친 피부에 생기를 충전한다. 이모르뗄꽃 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본연의 건강한 피부 빛을 되찾아준다. 75ml 9만5천원.

18 닥터지ㅣ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크림
#피부야진정해 #수분급속충전
병풀 추출물, 히알루론산 등을 담은 젤 텍스처. 피부 층층이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 가려움, 속땅김 증상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70ml 3만9천원.

19 오휘ㅣ에이지 리커버리 앰플밤
#딱풀크림 #콜라겐파워
이마, 눈가 등 피부 탄력이 고민되는 부위를 집중 관리하는 스틱 타입 앰플.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세드롤과 콜라겐 3종을 담았다. 7g 가격미정.

20 끌레드뽀 보떼ㅣ더세럼 외뿔소 자리
#유니콘세럼 #무한광채
별자리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홀리데이 에디션. 유니콘으로 알려진 외뿔소 자리를 패키지에 새겼다. 별자리 광채처럼 얼굴을 환하게 가꾸는 퍼스트 세럼. 50ml 30만원대.

21 피브ㅣ하이퍼-포어리스 마스크
#수부지추천 #퀵마스크
수분 에센스가 피부 속 깊은 곳까지 보습 효과를 전한다. 피지와 모공을 관리하는 안티 세범 성분을 함유해 특히 지성 피부가 사용하기 좋다. 28ml×5매 2만5천원. 

22 더블유랩ㅣ스킨 글로우 히알론 밤
#촉촉베이스 #피부결보정
히알루론산을 포함한 포뮬러가 피부에 촉촉히 스며들어 매끈한 수분막을 입힌다. 메이크업 부스터 기능을 해 파운데이션의 밀착력을 높여준다. 50g 2만9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