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2K 무드 룩의 인기가 지속되면서 90년대를 주름잡았던(?) 깻잎 머리 스타일 또한 소환됐죠. 뉴진스부터 소녀시대까지. 스타들의 각양각색 깻잎 머리 스타일을 공유합니다.

@rese_are_rosie

로제는 깻잎머리 스타일을 꽤나 자주 선보이는데요. 깻잎 머리 특유의 쎈 언니 느낌을 빼고 싶다면 양쪽 앞머리를 모두 귀 뒤로 넘겨 마치 반묶음 룩처럼 연출한 로제의 스타일링을 눈여겨보세요. 깻잎 머리를 청순한 무드로 소화할 수 있죠.

@_imyour_joy

풀뱅을 주로 선보이던 조이 또한 최근 깻잎머리 열풍에 동참했는데요. 앞머리를 가닥가닥 넘긴 듯 이마를 덮은 스타일이 우아한 느낌을 자아내죠. 무대 의상과 잘 어울리는 주얼 장식으로 화려한 분위기까지 더했답니다.

@nayeonyny

과감한 가르마로 깻잎머리의 정석 룩을 선보인 트와이스 나연. 앞머리를 옆으로 넘겨 붙인 후, 높이 올려 묶은 헤어와 키치한 헤어 핀으로 깻잎 머리를 그녀 특유의 러블리한 무드로 소화했죠.

@taeyoun_ss

깻잎 머리 입문자라면 태연의 스타일링을 손민수해보세요. 앞머리 숱을 적게 잡아 한 쪽으로 넘긴 뒤  짧은 애교 머리를 둥글게 말아 붙여 전혀 부담스럽지 않은 자연스러운 깻잎 머리를 완성했습니다. 숱을 많이 친 단발에 찰떡이죠.

@minji.newjean

깻잎 머리를 클래식한 무드로 소화하려면 뉴진스 민지처럼! 얼마 전, 한 행사장을 찾은 그녀의 룩이 오랫동안 화제였는데요. 가르마를 곱게 탄 뒤 앞머리를 쓱 넘겨 붙여주면 완성. 지나치게 정교하기보다는 무심하게 넘겨 붙인 듯한 스타일링이 포인트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