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는 것도 씻는 것도 불편했다면 감성만 느껴볼까? 숯불 바비큐만 즐길 수 있는 가을 캠핑 식당.

양주 레이크스토어

 

마장호수 주변으로 자리 잡은 캠핑장 사이, 몸도 마음도 가볍게 다녀올 수 있는 산장 감성 식당입니다. 아무래도 캠핑장과 가깝다 보니 캠핑 온 분위기를 도심보다는 훨씬 더 생생히 느낄 수 있죠. 레이크스토어에선 숯부터 삼겹살, 목살, 소시지, 야채, 술까지 모든 게 완벽히 준비돼 있어요. 편안함과 설렘을 안겨줄 독특한 데이트를 찾는다면 적당한 곳입니다.

강화 바베큐캠프

 

보통 ‘감성 맛집’하면 분위기만 좋고, 맛은 없을 거란 편견이 있죠? 예약하기 어려운 핫플일 경우, ‘속는 셈치고 한번 가보자’라며 방문하는 이들이 많아요. 바베큐캠프는 단순히 캠핑의 무드만 갖춘 곳이라기보다는 강화에서도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에요. 공기 좋고, 물 좋은 이곳에서 아쉬움 없이 힐링하고 올 마음만 준비하면 됩니다. 또한, 평일 방문 예정이라면 예약 전화도 필수!

용인 산골항아리바베큐

 

이곳은 용인에서도 산골짜기 한적한 곳에 자리한 리얼 핫플입니다. 텐트 이용료만 내면 다른 이들과 마주치지 않는 호젓한 곳에서 식사를 즐길 수도 있죠. 무엇보다 시선을 사로잡는 항아리가 손님들을 마구 이끄는데요. 산골항아리바베큐라는 이름에서 느껴지듯 불로 뜨겁게 달군 항아리 안에 꼬챙이로 끼운 훈제 고기를 즐길 수 있답니다. 여기에 산채 막국수로 마무리하는 것 잊지 마세요.

원주 소나무캠핑식당

 

강원도에 간다면 물론 캠핑을 하고 와도 되지만 당일치기로 다녀오고 싶을 땐 원주를 추천합니다. 차를 끌고 가도 주차 자리가 넉넉한 데다 교통도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죠. 소나무캠핑식당은 널찍한 공간에 텐트 스팟도 여유롭게 배치해 호평이 자자한 곳입니다. 사계절 내내 푸른 소나무가 우리의 콧속까지 맑고 깨끗하게 만들어주는 기분이 들죠. 참고로 고기와 야채, 음료를 포함한 상차림 캠핑 메뉴는 2인, 4인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요.

춘천 월송리바베큐장

 

수영장까지 있는 캠핑 식당이라니! 저장해두고 매년 찾아가야 할 곳이 생겼네요. 춘천에 자리한 월송리바베큐장은 시간제한을 두고 이용할 수 있는 곳으로, 데크 존, 카라반 존, 수영장 존을 선택할 수 있어요. 게다가 춘천에서 놓칠 수 없는 닭갈비까지 즐길 수 있죠. 365일 연중무휴지만 인기가 좋아 예약이 어려울 수 있으니 반드시 사전 예약을 하고 방문하길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