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고 푸른 가을 하늘과 찰떡인 팜파스! 살랑살랑 바람에 흔들리는 팜파스 앞에서 인생샷을 건져보세요. 전국 팜파스 베스트 스폿 5곳을 소개합니다. 🌾

 

천사섬 분재공원
전라남도 신안군에서 요즘 가장 핫한 플레이스는 바로 천사섬 분재공원! 가을이 오면 이곳에서 몽실몽실 만개한 팜파스를 맘껏 구경할 있어요. 팜파스 군락 사이에 놓인 돌길을 걸으며 인생샷을 건져보세요.
주소: 전남 신안군 압해읍 무지개길 330

 

대저생태공원
부산 낙동강 부근에 위치한 대저생태공원은 팜파스 맛집으로 유명합니다. 강가 바람에 살랑살랑 흔들리는 팜파스가 가득한 동화 세상에 듯한 기분을 선사합니다. 4주차장으로 가면 팜파스 밭을 쉽게 찾을 있으니 참고하세요.
주소: 부산 강서구 대저1 1-5

 

마노르블랑
팜파스와 핑크뮬리 포토존으로 유명한 제주도 카페 마노르블랑! 유럽 감성이 느껴지는 카페 마당 앞에 팜파스 밭이 넓게 펼쳐져 있습니다. 카페 이용자만 구경할 있는 곳으로 비교적 혼잡하지 않아 더욱 인기가 많습니다.
주소: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일주서로2100번길 46

 

청산수목원
팜파스 성지로 유명한 태안에 위치한 청산수목원. 팜파스가 높게 솟아 신비로운 분위기가 조성되는 이곳은 웨딩 셀프 촬영지로도 인기가 많습니다. 11 중순까지 팜파스 축제 기간이니 잊지 말고 방문해보세요!
주소: 충남 태안군 남면 연꽃길 70

 

국세공무원교육원
국세공무원교육원 한라관 주차장에서 언덕 아래로 조금 걷다 보면 보이는 팜파스 천국. 관광객들이 많이 없는 한적한 곳을 찾는다면 이곳을 적극 추천합니다. 감성 가득한 팜파스 군락지 사이 비탈길을 걸으며 제주도 가을 날씨를 만끽해보세요.
주소: 제주 서귀포시 서호중로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