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훈의 기상천외한 다섯 가지 플렉스 아이템

안녕하세요 배우 강훈입니다, 반갑습니다! 오늘 얼루어와 함께 강훈의 5THINGS를 촬영하게 되었는데요. 오늘 제 플렉스 아이템 다섯 가지를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그럼 제 플렉스 아이템 다섯 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가 큰 지출을 하는 사람이 아니라서 물건을 고를 때 오랫동안 고민하는 편이에요. 이것도 저한테는 좀 비싼 안경이라서, 사기 전까지 백화점을 8번 정도 방문했던 거 같아요. 고심에 고심을 거듭한 끝에 구입한 안경입니다! 몇 달 동안 고민하면서 제 면접에 합격해야 물건을 구입해요. 안경에 끼우는 클립은 면접 1차 만에 바로 붙은 아이템이에요ㅎㅎ”

“플렉스 아이템들이 소소한 편인데… 다음 아이템은 텀블러입니다. 이 텀블러가 냉기가 오래가서 좋더라고요. 사용하기 좋다 보니까… 저희 스태프들에게 하나씩 선물했습니다ㅎㅎㅎ (선물 플렉스) 자랑하는 건 아니고요. 스태프들이 잘 쓰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게임기도 거의 1년을 고민해서 산 아이템이에요. 플스 5가 새로 나왔지만.. 구하기도 어렵고 가격도 비싸고요. 대표님이 사주신다면 좋을 것 같은데…! 요즘 칭찬을 많이 해주시거든요. 칭찬보다 선물을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얼루어 유튜브 영상에 공약 거는 건 어떨까요?”

▼강훈 5THINGS 풀 영상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