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락한 휴식과 풍부한 경험이 공존하는 곳, ‘방콕 메리어트 마르퀴스 퀸즈 파크’에서 즐기는 특별한 경험.

놀거리와 먹거리, 휴양거리와 즐길거리를 모두 갖춘 방콕에 방문 예정이라면 방콕 메리어트 마르퀴스 퀸즈 파크를 눈여겨 볼것방콕 메리어트 마르퀴스 퀸즈 파크 호텔은 스쿰빗 로드 중심가에 위치한 역사깊은 엠피리얼 퀸즈 파크 호텔을 인수하여 재오픈한 대형 호텔로, 37층 건물에 총 1287개의 룸과 101개의 스위트룸으로 이루어져있다. 방콕이 오랫동안 관광객들에게 사랑 받아온 관광지인만큼 수많은 럭셔리 호텔과 프렌차이즈 호텔 그리고 신상호텔들이 즐비해있지만 여전히 많은 관광객들이 이곳을 우선으로 찾는 이유는 ‘메리어트 호텔’이 가진 명성도 있지만 위치와 전망, 서비스와 편의시설, 음식에 이르기까지 모든 방면에서 방콕에서의 완벽한 시간을 보내기에 최고의 호텔이기 때문일 것이다.

 

 

 

메리어트 호텔은 테드(TED)와 오랫동안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호텔 투숙객들에게 테드 토크(TED Talks)와 테드 펠로우 살롱(TED Fellow Salon) 등 호텔에 머무는 동안 관심 영역 관련 맞춤형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해오고 있는데, 이번에는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방콕 메리어트 마르퀴스 퀸즈 파크에서 8월 15일부터 더 큐리어시티 룸 바이 테드(The Curiosity Room by TED)를 운영하기 시작했다. 쉽게 설명하면 호텔 객실에서 방탈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1박 2일간 객실에 머물며 숨겨진 메시지를 발견하고 퍼즐 조각을 찾으며 예상하지 못한 즐거운 방법으로 객실에 배치된 다양한 요소들을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투숙객은 객실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호기심을 향한 모험을 시작할 수 있다. 객실 전체가 하나의 퍼즐 상자로 구성되었으며 각 퍼즐 단계를 구성하는 요소들은 객실 장식 구석구석에 숨겨져 있다. 해당 퍼즐들은 방콕에 맞게 설계되어 있으며 방콕의 랜드마크와 문화를 특징으로 해 여행에 재미를 더한다.  ‘큐리어시티 저널(Curiosity Journal)’을 활용해 도움이 필요할 경우 힌트를 받을 수 있으며 최종 도전까지 완료한 투숙객에게는 축하의 의미로 수료증과 더불어 호텔 레스토랑에서 무료 디저트를 제공한다. 객실에 처음 들어서면 일러스트레이터이자 아티스트인 케일럽 모리스가 호텔과 방콕의 다양한 곳에서 영감받아 작업한 그림들이 눈길을 끈다. 퍼즐을 끝까지 풀고싶다면 그림부터 놓여져있는 아이템까지 단서 하나하나 눈여겨 보는 것을 추천한다.

 

그 밖에도 방콕 메리어트 마르퀴스 퀸즈 파크에서의 시간은 여행을 짧게 느껴지게만 한다. 객실 내 통 창밖으로 보이는 벤자시리 공원과 높고 화려한 마천루 관람을 즐긴 후 호텔 앞 어디든지 연결되는 지하철역과 도보로 다녀올 수 있는 유명 쇼핑몰 및 백화점 구경으로 바쁜 하루를 보낸 뒤에는 수영장과 스파에서 휴식을 취해보자. 호텔 내에서 ‘아키라 백’, ‘파고다’, ‘시암 티룸’ 등 수상 경력에 빛나는 레스토랑에서 일본, 중국, 태국 요리까지 맛본다면 더할 나위없이 완벽한 여행이 완성될 것이다. 더 큐리어시티 룸 바이 테드는 11월 15일까지 3달간 예약 가능하며, 하루 한 팀(최대 4인)만 예약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TED Rooms.Marriott.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소 : 199 Soi Sukhumvit 22, Sukhumvit road, Klongton, Klongtoey Bangkok 10110
전화번호 : +66 (0) 2 059 5555
E-mail : bookbkkmarquis@marriott.com
홈페이지 : www.bangkokmarriottmarquis.com
인스타그램 : @Marriottmarquisbk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