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이 배나 작아 보이는 효과를 주는 잔머리! 사랑스러움과 동안 이미지를 배가시키죠. 타고난 잔머리가 없어도 걱정마세요. 실제로 애기 잔머리처럼 보이는잔머리 트릭노하우를 알려드릴게요.

 

에이바이봄 켈리 부원장님의 잔머리펌

요즘 인스타그램에서 핫한 에이바이봄 켈리 부원장님의 잔머리 (a.k.a 켈리펌). 예약 최소 4개월 이상 대기해야할 정도라고 해요. 헤어 라인에 맞게 잔머리 커트를 , 영양제를 도포하고 펌제를 발라줍니다. 그다음, 앙증맞은켈리띠를 붙이고 30 정도 기다린 헹구면 납니다. 4~5 주기로 시술하는 것을 권장하고 가격은 132,000. 예약을 원한다면 지금 당장 캘리 부원장님에게 디엠을 보내볼 !

 

최근에 사랑스러운 잔머리를 장착한 아이브 장원영. 양갈래로 땋아 올린 헤어 스타일에 웨이브 잔머리를 함께 연출해 귀여움을 배가시켰죠. 청순한 생머리에도 찰떡!

 

Y2K 정석 스타일로 주목받는 뉴진스. 그녀들의 청순하고 힙한 스타일에 잔머리가 빠지면 섭하죠. 혜인처럼 더듬이 머리와 함께 연출해주면 지수 ! 

 

ITZY 유나처럼 포니테일하고 헤어 라인에 맞게 잔머리를 내려주면 얼굴이 더욱 작아 보이죠. 짧은 잔머리가 부담스럽다면 사이드 뱅으로 살짝 가려줘도 좋아요.

 

리본 핀으로 함께 하이 포니테일을 묶어 올린 스테이씨 시은. 잔머리에 살짝 웨이브를 넣어 더욱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아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