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things – 노제 ‘가방 속 필수템 다섯가지’ 편

안녕하세요 노제입니다. 오늘 제가 얼루어와 함께 8월호 화보 촬영을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스케줄을 하면서 꼭 가지고 다니는 다섯 가지 아이템을 소개하고 싶어서 5things를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답을 맞히 분에게 노제 폴라로이드 사진을 선물로 드립니다.

첫번째 아이템은 필름카메라. 최근에 구매를 하게 되었는데 핸드폰이나 카메라보다는 조금 더 추억에 집중할 수 있는 것 같아서 자주 들고다니면서 찍고 있지만, 팬분 들은 아실 것 같은데 제가 필름 사진 계정도 따로 있어요. 근데 한 가지 함정이 요즘 너무 바빠서 인화를 못하고 있어요. 그래서 필름은 계속 쌓여 있는데 지금 인화를 못하고 있어가지고.. 아직 공개된 사진이 없어요. 그래도 기록은 항상 해두고 있습니다.

두 번째는 콤부차인데요. 많이 뜨고있는 정말 핫한 차인데, 건강에도 너무 좋고, 사실 요즘에 느낀게 전 제가 안붓는 체질인줄 알았어요. 근데 너무 피곤하니까 붓더라구요. 그래서 붓기빼는거에 대해 엄청 예민해지고 또 많이 알아보게 되었어요. 그 와중에 오설록 콤부차가 좋다고해서 진짜 자주 즐겨마시고 또 습관처럼 마시는게 좋을 것 같아서 마시고 있어요.

여러분도 꼭 한번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 강추!

 

이 밖에 노제 가방 속 다섯 가지 필수템이 궁금하다면?! 노제의 5things 주제는 무엇일까요? 지금 바로 영상을 재생해주세요!

▼노제 5things 풀버전 영상 바로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