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를 벗으면 스타일이 산다 

요즘 뽕브라 누가 하죠? 보정을 위한 속옷은 더 이상 필수가 아니라고 말하기도 입 아픈 시대입니다. 노브라를 선언하는 여성도 늘고 있고요. 

출처 유튜브 채널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최근 선미는 이영지의 유튜브 채널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에서 꽃 모양 스티커 타입 니플패치를 추천했어요. 

출처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nofilter TV>

앞서 김나영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nofilter TV>에서 속옷을 착용하지 않는다며 찐템 리뷰 코너에서 실제로 사용하는 니플패치를 소개한 적이 있죠.
그들이 픽한 제품은 무엇일까요? 최근 다양한 모양과 소재, 크기, 두께감으로 소비자 니즈에 맞춰 출시되는 니플패치를 에디터가 직접 살펴봤습니다. 안 한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사용한 사람은 없다는 니플패치! 아래 내용을 참고해 내게 가장 잘 맞을 제품을 골라보세요. 

 

*착용감 – 부착 시, 편안함의 정도
*고정력 – 부착 시, 들뜸이 없고 잘 붙어 있는 정도
*커버력 – 부착 시, 패치 위로 비침이 없는 정도
*투명도 – 부착 시, 상의 위로 패치의 비침이 없는 정도


#선미 추천템, 꽃 모양 니플패치

루트비의 방탄꼭지 걸프리쉬 실리콘 믹스매치 8매 1만4천7백원.
지름 68mm / 플라워형 / 실리콘 / 다회용

야들야들 부드러운 실리콘 소재의 니플패치. 아주 얇고 가벼운 데다 꽃 모양으로 제작해 피부 굴곡을 따라 완벽하게 밀착된다. 큰 사이즈로 만들어 커버가 쉽기까지! 떼었다 붙였다 할 수 있어 잠시 외출하거나 집에서 편하게 쉴 때 유용할 듯. 잘 세정해서 보관하면 1매당 최대 20일 정도 재사용할 수 있다. 

착용감 ★★★★★
고정력 ★★★☆☆
커버력 ★★★★☆
투명도 ★★★★☆

 


# 남친, 남동생이랑 같이 사용 가능!

라이프토템 니플밴드 48mm 104매 7천9백원.
사이즈 48mm / 라운드형 / 밴드 / 1회용

땀을 많이 흘리는 사람에게는 무조건적으로 고정력이 우수한 스티커 타입을 권하고 싶다! 이 제품은 초미세홀을 적용해 통기성이 우수하고, 무엇보다 방수 기능 덕분에 땀을 흘려도 안전하다. 땀이나 물에 젖어 떼어질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는 이야기. 신축성이 있어 가로로 늘려 붙이면 커버력이 높아지고, 세로로 늘려 붙이면 볼륨감이 살아난다. 살색에 가까운 연핑크색이어서 흰 면티를 입어도 티 나지 않고 자연스럽다. 돌출형은 2~3장 겹쳐 사용해 완벽한 커버가 가능하다. 39mm 사이즈로도 출시된다.

착용감 ★★★★☆
고정력 ★★★★★
커버력 ★★★★☆
투명도 ★★☆☆☆

 


 

#민감피부에도 편안하게 찰싹

리무브의 브라이트 스킨브라 1세트 1만8천원.
사이즈 80mm / 라운드형 / 실리콘 / 다회용

표면적이 넓어 가슴 부위에 잘 흡착된다. 테두리는 얇고 가운데는 도톰해 얇은 옷을 입어도 부담스럽지 않다. 밝은 컬러로 출시해 유륜 색이 옅은 사람, 밝은 옷을 자주 입는 사람에게 추천한다. 다만 제품 착용 시 해당 부위의 유수분을 제거한 뒤 붙여줄 것! 깨끗하게 세척해 잘 말려 보관하면 30회 이상 착용할 수 있다.

착용감 ★★★★☆
고정력 ★★★☆☆
커버력 ★★☆☆☆
투명도 ★★★★★

 


#김나영 원픽! 니플 실리콘

와니즈의 니플 실리콘 5세트 8천3백원.
사이즈 70mm / 라운드형 / 실리콘 / 다회용

쫀쫀 실리콘 재질로 피부에 부드럽게 안착해 자극이 느껴지지 않는다. 날마다 사용해도 무리가 없을 정도. 가운데에는 20mm 사이즈의 유두 보호 패치가 있어 한 번 더 보호해준다. 수영복을 직구했는데 패드가 없어 당황한 적, 한 번쯤 있을 거다. 그럴 때 사용해도 좋을 제품이다. 사용 후에는 제품을 깨끗하게 클렌징한 뒤 비닐에 붙여 보관한다.

착용감 ★★★★★
고정력 ★★★★☆
커버력 ★★★☆☆
투명도 ★★★★★

 


 

#개당 61원 가성비템

지니코리아의 땡큐밴드랩 188매 1만1천5백원.
사이즈 35mm / 라운드형 / 밴드+부직포 / 일회용

당기면 1매씩 쏙 나오는 슬라이딩 케이스로 사용하기 편리하다. 중앙부에 20mm 크기의 보호 거즈를 부착한 반창고 형태로 유두 쓸림 현상을 방지한다. 니즈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스킨 컬러와 화이트 컬러로 출시되었다.

착용감 ★★★☆☆
고정력 ★★★★★
커버력 ★★★★☆
투명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