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부터 발끝까지 온몸을 산뜻하게 유지해줄 헤어, 보디 제품과 수정 화장을 돕는 메이크업 신상품을 만나볼 시간! 이들과 함께라면 꿉꿉하고 습한 여름도 두 팔 벌려 환영이다.

HAIR 

1 닥터그루트ㅣ블랙 리커버 새치커버 샴푸 흑갈색
#굿바이새치 #효도찬스
블랙 펩타이드 콤플렉스를 포함한 포뮬러가 모발 전체를 점진적으로 어둡게 물들인다. 탈모 고민을 예방하고, 뿌리 볼륨까지 개선한다. 300ml 3만4천원.

그로우어스ㅣ리커버 테라피 노워시 트리트먼트 라이트
#지성두피 #얇은손상모
산뜻한 워터 타입 에센스로 끈적임 없이 모발에 흡수되며 부스스한 머릿결을 차분하게 정돈한다. 250ml 3만3천8백원.

셀리그램ㅣ프레시 클리닉 샴푸
#청량한사용감 #저자극포뮬라
쉽게 기름지고 냄새 나는 모발을 상쾌하게 세정해주는 지성 두피 전용 약산성 샴푸. 유칼립투스잎 추출물이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개선한다. 500ml 2만1천원.

 

BODY

토니모리ㅣ뽀송 바디 톤업 크림
#거뭇거뭇타파 #땀고민해결
거뭇거뭇한 겨드랑이, 무릎, 팔꿈치 같은 부분에 바르면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선사한다. 다공성 파우더를 함유해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100ml 1만6천원.

베이지크ㅣ클래식 핸드 앤 네일 크림 제라늄&샌달우드
#중성적향기 #사르르버터제형
그린 커피빈 오일과 시어버터, 판테놀이 건조하고 거친 손에 수분을 공급하고 매끄럽게 가꾼다. 42ml 2만2천원

썽봉ㅣ비건 리퀴드 솝 컬렉션
#세가지향기 #착한클렌저
프랑스 전통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만든 핸드&보디 클렌저. 동물 유래 성분과 유해 성분을 최대한 배제했고, 지속가능한 패키지를 적용했다. 250ml 2만9천원. 

바이레도ㅣ컬렉터스 에디션 핸드크림 모하비 고스트
#소장욕구뿜뿜 #리미티드에디션
시그너처 핸드크림 3종이 여름에 어울리는 톡톡 튀는 무드의 그린, 오렌지, 옐로 컬러 패키지로 변신했다. 30ml 5만5천원.

로이비ㅣ만다린 앤 샌달우드 퍼퓸드 핸드크림
#업그레이드버전 #선물용핸크
퍼퓸드 핸드크림이 5ml 늘어난 용량으로 재탄생했다. 더불어 편리한 캡 디자인과 서랍형 케이스를 적용해 선물용으로도 손색없다. 35ml 1만9천원.

자신ㅣ바디로션(JA YU)
#향수같은향기 #피부노화케어
풍부한 산소와 미네랄을 함유한 신선한 해양 심층수와 해양 추출물을 담은 보디로션. 상쾌한 감귤 향과 편안한 우디 향이 조화를 이룬다. 400ml 7만3천5백원.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ㅣ바디 필링 패드 트러블 케어
#세신패드 #몸드름비켜
몸 전체와 연약한 부위를 위한 엠보 패드와 묵은 각질이 많은 팔꿈치, 무릎, 발꿈치를 케어하는 스크럽 패드 양면으로 이뤄져 있다. 30ml×8매 2만4천원.
EDITOR’S COMMENT 호캉스, 여행 갈 때는 물론이고 골프장이나 헬스장을 갈 때도 잊지 않고 챙기는 일회용 샤워 패드! 너무 간편해 집에서도 계속 꺼내 쓰게 된다.

폴라초이스ㅣ5% 나이아신아마이드 바디 세럼
#보디피부밝히기 #에멀션제형
색소침착을 완화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해 햇빛 그을림, 제모, 면도로 인해 얼룩덜룩한 보디 피부를 균일하게 밝혀준다. 118ml 3만9천원.

벨먼ㅣ바스앤소울 젠틀 어웨이크 네롤리향
#약산성바디클렌저 #힐링샤워
판테놀,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같은 스킨케어 성분에 아로마 오일을 더해 향기로운 힐링 샤워 시간을 선사한다. 720ml 1만9천원.

10 멘소래담ㅣ더블액션 핫앤쿨 크림
#쿨링과히팅 #마사지크림
운동 후 필요한 부위에 도포하면 즉각적인 쿨링감을 선사한다. 이후 서서히 따뜻해지면서 온찜질 효과로 긴장된 근육을 케어한다. 100ml 1만8천원.

11 피지오겔ㅣ레드 수딩 시카밸런스 +AC 바디 미스트
#약산성시카파워 #피지각질케어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PEB CICA™와 유분 및 각질을 케어하는 BHA 살리실산을 함유해 보디 트러블을 완화해준다. 150ml 2만5천원.
EDITOR’S COMMENT 로션을 바르자니 꿉꿉하고, 생략하자니 피부 결이 푸석해지는 것 같은 여름철에는 보디 미스트가 답이다. 360도 회전 분사가 가능해 등까지 꼼꼼하게 관리할 수 있다. 

 

SCENT

1 에르메스 뷰티ㅣ떼르 데르메스 오 지브레 EDP
#태초의대지 #생명력가득
얼음으로 덮인 토지의 신선함에서 영감 받아 만든 향수. 우디와 시트러스, 주니퍼 베리, 페퍼의 조화가 강렬한 무드를 자아낸다. 100ml 16만5천원. 

2 퍼퓸 프라팡 by 리퀴드 퍼퓸바ㅣ프라팡 체크메이트 EDP
#추억의향기 #그땐그랬지
별장에서 아버지와 체스를 두던 순간, 숲에서 풍기던 향기를 레더리 우디 프레시 향조로 표현했다. 100ml 23만9천원.

3 오르메ㅣ르 파상 EDP
#아버지에대한그리움 #아로마틱
고전적인 남성의 본질을 연상시키는 강인함이 느껴지는 향수. 라벤더 노트에 베르가모트, 통카, 바닐라 노트를 블렌딩했다. 100ml 30만8천원.

4 킬리안ㅣ더 프레쉬 아이콘 세트 뱀부 하모니 EDP
#휴식의향기 #대나무숲에서
쌉싸름하고 싱그러움이 느껴지는 화이트 티 잎 향기와 베르가모트, 네롤리 향이 만나 깨끗한 느낌을 자아내는 향수 세트. 50ml + 7.5ml + 트래블 케이스 37만원대.

5 라보라토리오 올파티보ㅣ베르가모토
퍼퓸 코롱 #베르가모트의고향
상쾌한 시트러스 향을 느낄 수 있는 베르가모트에 신선한 오렌지 향과 카다몸을 가미해 활력 넘치는 향기를 완성했다. 100ml 15만2천원.

6 메모 파리ㅣ이베리안 레더 EDP
#레더중의레더 #강인한인상
광활한 이베리아반도와 스페인 민속춤 플라멩코의 강렬함을 베르가모트, 제라늄, 시더, 샤프론 조합의 강하고 묵직한 향기로 표현했다. 75ml 35만원.

7 조 말론 런던ㅣ문릿 카모마일 코롱
#나이트컬렉션 #꿈같은향기
어둠이 내린 정원의 마법 같은 순간을 그린 향수. 블루 문플라워와 카모마일, 화이트 머스크가 부드럽고도 관능적으로 어우러진다. 100ml 21만1천원.
EDITOR’S COMMENT 차분해지고 싶은 여름밤에 어울리는 향기. 잠들기 전, 방 안에 칙칙 뿌리고 하루를 마무리하기 좋다.

8 필로소피ㅣ어메이징 그레이스 라벤더 EDT
#차분한라벤더 #리미티드에디션
꽃봉오리에서 추출한 오일만 사용해 풍성한 라벤더 향이 느껴지며, 은은한 과실 향과 부드러운 화이트 머스크 향이 이어진다. 60ml 7만9천원.

9 코치ㅣ코치 와일드 로즈 EDP
#야생화한다발 #자유로운낭만
풍성한 플로럴 부케와 과즙이 넘치는 레드커런트 노트로 시작해 로즈와 재스민 삼박 향기가 이어지고 크리스털 모스 우디 노트로 마무리된다. 90ml 13만1천원. 

10 산타 마리아 노벨라ㅣ피렌체 1221 에디션 왁스 타블렛 로사 가데니아
#고체방향제 #인터리어효과
피렌체 1221 에디션의 오드코롱 향기 8가지를 수작업으로 완성한 왁스 타블릿에 담았다. 30g×2개 4만2천원.

11 디에스앤더가ㅣ자스민 유카탄 EDP
#울창한정글 #그곳의향기 
습하고 서늘한 공기가 에워싼 정글을 생기 넘치는 과일 향과 파우더리한 자스민, 베티베르가 어우러지는 유니크한 향기로 표현했다. 100ml 32만9천원. 

 

NAIL 

힌스ㅣ글로우업 네일 컬러 #데이 아웃
#여름네일 #퍼플혹은블루
퍼플과 블루의 경계에 있는 오묘한 컬러의 네일 래커. 붓 자국이나 텍스처 뭉침 없이 깔끔하게 발리며 발색된다. 7ml 1만2천원.
EDITOR’S COMMENT 차분한 보라색 같다가도 금세 청량한 블루처럼 보이는 컬러가 매력적이다. 여름휴가 갈 때 꼭 바르고 가야지! 

 

KIT

라덴스ㅣ라덴스×다운타우너 프레시 키트
#MZ감성 #힙한데실용적이기까지 
다운타우너와 협업해 트렌디한 디자인을 적용한 한정판 키트. 페인트 통, 치약, 혀 클리너, 칫솔, 머그컵, 스티커로 구성되었다. 5만7천원. 

 

LIFE STYLE 

1 딥티크ㅣ라 드로게리 컬렉션 울&델리케이트 소재용 세라믹(시더우드)+리필
#겨울옷보관할때 #옷장에쏙 
옷장에 넣어 두면 좀이 쓸지 않도록 돕는다. 세라믹 6만8천원, 리필 10ml 3만원. 

2 자연퐁ㅣ자연퐁×광주요 주방세제 디스펜서 윤설 에디션
#설거지의품격 #주방끝판왕만남 
광주요의 베스트셀러인 미각 시리즈의 디자인을 그대로 옮긴 모던한 디스펜서에 자연퐁의 베이킹소다&레몬 세제를 담았다. 디스펜서 + 세제 1.1L 2개 5만4천9백원.
EDITOR’S COMMENT 이제는 주방 세제도 변신할 때! 주방을 대표하는 믿고 쓰는 두 브랜드가 만나 실용적이고 감각적인 세제가 탄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