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칭자리들이여, 2022년 8월 별자리 운세가 도착했다.

내 수호성 금성이 관능적인 나의 모습을 일깨우기 위한 셀프케어에 집중하라고 얘기한다.

Getty Images / Allure: Clara Hendler

 

8월 11일 목요일 혹시 친구를 몰래 짝사랑하고 있는지? 친구 사이에 묘한 애정 기류가 흐르기 시작하니 기회를 노리고 있다면 이 날이 적합할듯!

8월 12일 금요일 보름달은 때때로 우리의 불안감을 고조시켜 말썽을 일으키지만 이번 달에는 즐거울 일만 있으니 걱정은 접어두자.

8월 16일 목요일 특히 기대를 걸어볼 만한 데이트가 있다면 8월 18일 목요일의 만남이다. 사랑의 여신 금성이 행운의 목성과 정삼각형 모양의 조화 ‘트라인’을 이루는 18일에는 발렌타인데이에 버금가는 로맨틱한 날이 될 것이다. 사랑의 기운이 감돌아 연인과 야릇한 문자 메시지와 뜨거운 키스를 교환하고 싶은 생각이 머리를 떠나지 않을 것이다.

8월 22일 월요일 다음 몇 주간은 창의적인 생각이 샘솟아 외출보다는 집에서 작업에 몰두하고 싶어진다. 새로운 프로젝트나 직장을 찾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간이지만 틈틈이 휴식은 취해줘야 한다. 휴식이랑 게으름은 엄연히 다르다. 그러니 일하는 중간에 휴식 위한 시간도 꼭 비워두도록 하자. 특히 관능의 여신 금성의 지배를 받는 천칭자리들에게 여가는 필수다.

8월 24일 수요일에는 별자리의 반항아 천왕성이 5개월간의 역행을 시작한다. 이번 역행을 무서워할 필요는 없다. 계속해서 일에 몰두하며 생산성을 높이는데 집중하도록 하자. 천왕성의 역행이 끝날 때 쯤이면 몸을 혹사시키며 달려왔던 나에게 주는 휴식을 죄책감 없이 누릴 수 있을 것이다.

8월 25일 목요일 소통의 행성 수성이 내 별자리로 들어오는 날이다. 이날부터 대화가 이전보다 훨씬 수월해진다. 삶이 평온할 때 비로소 주변 사람들에게 내 욕구를 솔직하게 표현할 수 있다.  표현은 천칭자리가 유독 어려워하는 부분 아닌가.

8월 27일 토요일 초승달이 처녀자리에 새로 뜨는 8월 27일 토요일에는 (무슨 일이 있어도 참석해야 하는 파티가 있는 게 아니라면) 집에서 과제를 하거나 단잠을 자며 나 자신을 돌보는 게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