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자리들이여, 2022년 8월 별자리 운세가 도착했다.

내 비전을 적극적으로 실현한 결과 프로젝트가 성장하거나 더 확장될 가능성이 있다. 불행히도 암울한 경제 상황을 고려할 때 큰 수익을 얻기는 어렵겠지만 지금까지 열정을 쏟아온 노고를 연봉 인상으로 인정받을 수는 있다. 그러니 나 자신을 믿고 내가 만든 결과물에 자부심을 가지자.

Getty Images / Allure: Clara Hendler

 

8월 11일 목요일 내 사랑에 축복이 깃든다. 현 연애 상태가 어떻든 심적인 풍요가 찾아온다. 풍요로움이 항상 물질적인 것은 아니라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 해로운 관계에서 벗어나 얻은 자유를 만끽하거나 이제 막 꽃 피는 사랑에 푹 빠지는 심적 풍요로 삶에 활기가 생긴다.

8월 12일 금요일에 둥근 보름달이 하늘을 환하게 밝히면 너무 무리하지는 말자. 내 수호성은 달이기 때문에 다른 별자리들보다 보름달로 인해 크게 감정적으로 동요될 수 있다. 나 자신을 위해 휴식을 취하는 건 게으른 게 아니라는 점을 꼭 기억하자.

8월 24일 수요일 본격적으로 애인을 물색할 시기가 다가왔다. 다시 활발한 사회생활을 재개할 시간은 8월 24일 수요일이다. 가을에는 친구들, 연인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하지만 평소보다는 집에 있고 싶은 마음이 강해져 사람들을 만나기 위해 밖으로 나가는 게 아니라 사람들을 안으로 들이게 된다. 집에서 저녁 식사 모임을 주최하게 될 수 있는데 게자리는 행사 주최에 탁월한 능력이 있다.

8월 27일 토요일 우정은 8월에 가장 중요한 화두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친구들과 만남의 자리를 갖기에 완벽한 날은 초승달이 뜨는 8월 27일 토요일 밤이다. 초승달은 새 출발, 시작을 뜻하기 때문에 마음가짐을 다지는 의식을 거행하기 좋다. 친구들과 수다를 떨며 우정을 다지는 게 어떨까. 우정은 8월 가장 중요한 화두이기 때문에 연인과 내 친구들이 가까워지는 기회가 생길 수도 있고 혹은 싱글이라면 갑자기 이성으로 보이기 시작하는 친구가 눈에 들어올 수도 있다. 연인으로써의 발전 가능성이 있을지는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레 알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