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도, 아이도 눈치 볼 필요 없이 마음껏 뛰놀 수 있는 키즈 전용 풀빌라를 소개합니다.

가평, 조이키즈 풀빌라 

가평에 위치한 조이 키즈 풀빌라는 올해 6월 오픈한 신축 풀빌라입니다. 아이들이 맘껏 뛰어놀 수 있는 잔디 공원과 야외 수영장, 각종 놀이 시설을 갖추고 있죠. 실외 놀이 공간 외에도 모든 방이 키즈룸으로 구성되어 있어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개별 온수풀과 정글짐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지루할 틈이 없을 만큼 놀 거리가 가득한 곳을 찾는다면 추천!

강화, 스테이: 오후 열시

아이와 함께하더라도 감성은 포기할 수 없다고요? 스테이:오후 열시는 이국적인 오두막 아래 아담한 야외 풀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독채 펜션입니다. 수영장이 작은 편이지만 모래 놀이터와 에어 바운스가 준비되어 있어 아이들이 즐기기 충분하죠. 놀이공간 외에도 편히 누워 쉴 수 있는 평상과 탁 트인 바다 뷰를 감상할 수 있는 루프탑, 아늑한 불멍 공간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한 팀만 이용할 수 있는 독채 펜션이라 감성 가득한 힐링을 즐기기에도 제격입니다.

전주, 엘핀 키즈 풀빌라

엘핀 키즈 풀빌라는 실내, 실외 모두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는 독채 풀빌라입니다. 각 객실마다 운동장만큼 넓은 트랙이 있어 마음껏 뛰어놀며 자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죠. 야외에는 트랙에서 이용 가능한 전동 자동차, 킥보드, 모래 놀이터가 준비되어 있고, 실내는 온수 풀과 키즈카페 수준의 대형 정글짐까지 모두 갖추고 있답니다. 1박 2일은 부족할 만큼 다양한 놀 거리가 준비된 곳입니다.

밀양, 친정집

이름에서부터 편안함이 느껴지는 독채 키즈 펜션, 친정집. 실외에는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잔디마당과 모래 놀이터, 불멍과 바비큐가 가능한 오두막이 있고요. 실내에는 온수풀이 가능한 자쿠지와 자작나무로 만든 놀이 공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감성적인 인테리어와 아이들을 위한 소품까지 세심함이 돋보이는 숙소입니다. 마음껏 뛰어놀고 싶은 아이들도, 육아에 지친 부모도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숙소입니다.

광명, 라까사호텔

서울 도심 속에서 아이와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이곳은 라까사 호텔 광명점입니다. 7층 테라스 키즈풀 ‘리틀 하와이’는 만 5세까지 이용 가능한 유아풀이라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추천해요. 키즈풀을 이용할 수 있는 객실에서 숙박을 하는 것도 좋지만 키즈풀 이용 시 샤워 전용 객실을 함께 사용할 수 있어 꼭 숙박을 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하와이를 콘셉트로한 포토 스폿이 곳곳에 꾸며져 있으니 아이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남겨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