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리들이여, 2022년 8월 별자리 운세가 도착했다.

이번 달에는 행성이 모두 내 편이라는 것을 기억하자! 별자리의 첫째로 태어난 양자리는 언제나 사람들의 이목을 끌기도 하지만, 때로는 철없는 외동아이처럼 굴 때도 있다. 그러니 의식적으로 주위를 챙길 필요가 있다. 대화 중 상대방의 얘기에 귀 기울여 주었는지, 관심 어린 눈으로 근황을 물어봤는지 되돌아보자. 이 밖에도 8월 중 양자리에게 중요한 날들을 정리해 보았으니, 관심을 갖고 지켜보도록!

Getty Images / Allure: Clara Hendler

 

8월 11일 목요일 양자리들은 연애에 대충 임하는 법이 결코 없다. 억지로 이어나가는 관계따위에는 관심이 없다는 뜻이다. 8월 11일 목요일에는 별들이 로맨스에 요정 가루를 흩뿌려준다. 연인과 스윗한 밤을 보낼 수도 있겠다. 만약 싱글이라면 친구가 갑자기 이성으로 보일 수도 있다.

8월 12일 금요일 8월에는 보름달이 물병자리에 뜨는 시기다. 물병자리는 점성술 11번째 하우스인 우정을 의미하므로, 보름달이 뜨는 날이라도 친구들과 신나는 밤을 보내기 좋은 날이다. 만약 동료들과 뜻을 같이 하는 중요한 모임이 필요하다면, 이 날이 적합할 수 있겠다.

8월 20일 토요일 연인과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이 요구된다. 월초에는 내 로맨스에 우주의 축복이 내렸지만 건강한 연인 관계를 지속하기 위해서는 내 노력도 필요하다. 다행히도 연인과 서로의 쾌락에 대해 집중 탐구할 기회가 주어지니 황홀한 밤을 보낼 마음의 준비를 하자.

8월 22일 월요일 창의적인 프로젝트에 착수할 수 있는 동기가 부여될 것이다. 생산성을 최대치로 끌어올려야 할 때는 곧바로 업무에 착수할 수 있는 집중력을 발휘하도록!

8월 24일 수요일 내 커리어와 경제 상황에 약간의 변동이 있을 수 있다. 전 세계적으로 불황이 지속되는 상황이라 해서 변화가 꼭 나쁜 소식은 아니니 걱정하지 말자. 오히려 부가 수입을 창출할 수 있는 새로운 사업 기회가 생길 수도 있지 않은가.

8월 27일 토요일 8월 27일 토요일에는 처녀자리에 새 초승달이 뜬다. 새 달은 일반적으로 산뜻한 새 출발을 의미하는데, 새로운 시작을 위해서 건강 관리와 셀프케어는 필수다. 그러니 나 자신을 돌보는데 충실하자. 이날 하루만은 SNS를 끊어보는 것도 괜찮다. SNS에 올라온 타인의 모습과 나를 끊임없이 비교하는 건 백해무익하다. 난 아름답고 강한 별자리 중 첫째라는 사실을 항상 기억하자.

 

8월의 모든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

8월, 달력에 표시해두면 좋은 별자리가 알려주는 중요한 날들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