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달 임산부들 주목! D라인 셀럽들의 세상 당당하고 힙한 임산부 룩을 참고해보세요.

 

김영희

출산을 앞둔 막달 임산부 김영희. 한나 임밍아웃 당시의 사진을 오마주한 만삭 화보를 찍어 최근 그녀의 SNS 공개한 바가 있죠. 찢어진 청바지에 핑크 패딩을 입고 화려한 비즈 액세서리를 걸쳐 힙하게 연출한 룩을 감상해보세요. 

 

곽지영

지난 7월에 출산한 모델 곽지영. 그녀의 룩은 대체로 심플하지만 스타일리시해 데일리 룩에 참고하기 좋아요. 크롭 티셔츠에 카디건부터 오버사이즈 원피스, 셔츠까지 부담 없이 믹스 매치가 가능한 아이템들을 참고해보세요. 

 

지난 7 임신 소식을 밝힌 가수 . 임신으로 인해 맞는 옷이 없어 쇼핑을 나선 일상을 SNS 공개했습니다. 편안한 룩을 선호하는 그녀는 화이트 셔츠 재킷을 걸쳐 미니 원피스처럼 연출해 아담하고 귀여운 매력을 뽐냈습니다. 벨트를 가볍게 묶는 것이 포인트!

 

박시은

9 출산을 앞둔 배우 박시은. 러블리한 룩을 좋아하는 임산부라면 그녀의 스타일링을 참고할 ! 오버핏의 셔츠와 쇼츠를 매치해 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그녀의 센스를 엿볼 있어요. 

 

수샤사

둘째 이브를 맞이한 유튜버 수사샤네 가족. 사실 그녀는 첫째 아이 임신 중에 유튜브 채널을 오픈했고, 당시 임산부 유튜버로서 인기를 얻기 시작했죠. 배를 과감하게 드러내거나 임산부여도 소화할 있는 잇템들까지 수사샤의 스타일링 센스를 살펴보세요.  

 

리한나

지난 5월에 아들을 출산한 리한나. 그녀는 출산 직전까지 하이힐을 신고 세상 당당하고 파격적인 룩을 선보였었죠. 다양한 아이템으로 배를 드러내는 그녀만의 만삭 룩을 주목해보세요. 임산부도 힙해질 있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