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인증샷 부르는 비주얼 갑 이색 디저트 맛집, 서울 편.

꽈페

꽈페

꽈베기의 이토록 과감한 변신! 꽈베기 마니아라면 100℃ 팔팔 끓는 물에 감자를 넣어 반죽해 더욱 쫄깃쫄깃해진 꽈페기에 다양한 토핑을 얹어낸 꽈페의 이색 꽈베기를 만나보세요. 부드러운 크림 치즈와 초콜릿이 얹어진 티라미수, 극강의 단짠 조합이 일품인 솔티드 카라멜, 달콤한 크림 소다맛을 입힌 유니콘 트위스트가 콰페의 BEST 3 메뉴랍니다.

서울 마포구 포은로 83 1층

오아이오

오아이오

앗, 에어팟 케이스 혹은 보석 아니라고요….? 영롱하게 빛나는 컬러와 매끈한 자태를 뽐내는 이것(?)은 카페 오아이오의 시그너처 메뉴인 쁘띠무스 케이크입니다.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는 무스 케이크에 담백한 비스켓을 더했는데요. 바닐라 카라멜, 쇼콜라 등 모두의 취향을 만족시킬 베이식한 메뉴부터 말차 라즈베리, 옥수수 카라멜, 흑임자 체리 등 허를 찌르는 맛의 조합까지! 단독으로 있을 때보다 다양한 컬러를 모아놓았을 때 더욱 영롱해 선물로도 인기가 많은 메뉴랍니다.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29길 34

원형들

원형들

충무로 어느 골목에 위치한 디저트 바 원형들. 간판 하나 없이도 늘 문전성시를 이루는 이 곳은 디저트와 음료 그리고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원형들의 메뉴들은 하나같이 독특하고 호기심을 자아내는 모양새인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대표적인 메뉴는 자연이 지닌 다양한 색채와 맛을 세심하게 담아낸 케이크들이죠. 딜 크림, 고수 크림, 레몬 파슬리, 봄 정원 등 이름만 들어서는 그 맛이 상상가지 않는다고요? 의외로 자꾸만 떠오르는 맛이니 디저트 마니아라면 오늘 바로 방문해보세요!

서울 중구 창경궁로1길 38 4층

카페 무니

카페 무니

평일에도 줄을 서야 들어갈 수 있다는 SNS 성지 카페 무니. 마치 유럽 골목같은 외관을 시작으로 내부 곳곳까지 포토 스팟이 넘쳐나는 인증샷 맛집인데요. 음료, 디저트 등 메뉴들 또한 빼어난 비주얼을 뽐내 더욱 사랑받는 곳이죠. 추천 메뉴는 아기자기한 장식이 동심을 불러일으키는 파르페와 스콘의 조합!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56길 16

솜타래

솜타래

그 언젠가의 추억이 떠오르는 달콤한 솜사탕! 마음을 몽글몽글하게 해주는 매력이 있는 디저트이지만, 테마파크가 아니고서야 쉽게 만나볼 수 없는 희귀템(?)이죠. 솜사탕이 유난히 그립거나 보다 새로운 디저트를 즐기고 싶은 날, 공릉에 위치한 솜타래를 방문해보세요. 솜사탕이 커다랗게 올라간 음료부터 솜사탕에 다양한 토핑을 더해 말아 내놓는 부리또까지. 솜사탕의 A to Z를 즐길 수 있답니다.

서울 노원구 공릉로27길 16 1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