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옷을 닮은 복서 쇼츠가 세상 밖으로 나오기 시작했다! 로우 라이즈, 로고 브리프 패션 인기에 힘입어 힙 아이템으로 떠오른 복서 쇼츠 스타일링 팁.

복서 쇼츠+셔츠



일상에서는 물론 휴양지에서 전천후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 복서 쇼츠. 셔츠와 함께 매치하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리조트 룩이 완성됩니다. 수영장이나 바다에서 수영복 위 커버 아이템으로도 제격이죠. 가볍고 부피도 적으니 이번 바캉스에는 꼭 복서 쇼츠를 챙겨 보세요.

복서 쇼츠+자켓



헐렁한 복서 쇼츠가 재킷과 만나면 의외의 매력을 발산합니다. 오버사이즈 재킷을 걸치기만 해도 편안한 홈웨어에서 트렌디한 데일리 룩으로 변신하죠. 좀 더 신경 쓴 듯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쇼츠의 컬러나 소재에 포인트를 주는 것도 방법! 적재적소에 활용하면 홈웨어부터 캐주얼룩, 포멀룩까지 모두 커버 가능한 만능 아이템이 된답니다.

복서 쇼츠+니트 톱


올가을에 꼭 시도해 봐야 할 룩입니다. 핏한 니트 톱에 덤덤한 복서 쇼츠의 매칭에서 언밸런스한 매력이 느껴지지 않나요? 진정한 꾸안꾸 느낌을 연출하고 싶다면 과감하게 복서 쇼츠를 활용해 보세요. 리얼웨이에서 과하지 않게 소화하려면 쇼츠와 다른 아이템들의 컬러를 통일해 모던한 느낌을 살리는 게 팁.

복서 쇼츠+로우 라이즈


힙한 로우 라이즈를 시도해 보고 싶지만 용기가 나지 않는다고요? 로고 브리프 복서 쇼츠를 활용해 보세요. 복서 쇼츠의 로고 브리프가 보이게 살짝 올려 입으면 팬츠를 골반까지 한껏 내려 입지 않아도 로우 라이즈 느낌을 낼 수 있습니다. 조거 팬츠와 함께 힙하게 연출해도 좋지만 클래식한 슬랙스와 함께하면 반전 매력을 더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