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이준호 역할로 여주 박은빈과의 러브라인으로 인기몰이 톡톡히 하고 있는 배우 강태오. 사실은 드라마에서 보여준 단정하고 스마트한 모습 뒤에 섹시함을 숨겨준 반전 캐릭터!

젊은 대표를 연기한 <드라마 스페셜 2021 – 딱밤 한 대가 이별에 미치는 영향>에서는 풀어헤친 셔츠 사이로 보이는 근육질 몸매가 화제가 되기도 헀다. 센스 넘치는 강태오의 사복 패션을 훑어보자.

무지 티셔츠에 슬랙스

꾸안꾸 룩의 기본 공식, 평소 무채색을 즐겨 입는 강태오는 심플한 무지 티셔츠를 즐겨 입는 편. 블랙이나 화이트 티셔츠에 슬랙스만 입었을 뿐인데 탄탄한 몸이 돋보인다.

재킷으로 완성한 실장님 스타일

심플한 재킷으로 진정한 남친룩을 완성하는 사복 패션 종결자 강태오. 밝은 데님에 화이트 셔츠,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한 뒤 블랙 재킷으로 시크함을 더했다. 무채색의 반팔 티셔츠와 슬랙스 차림 위에 토프 컬러 재킷으로 ‘으른 남자’같은 세련된 스타일 완성!

니트가 잘 어울리는 남자

부드럽게 몸을 감싸는 니트는 탄탄한 몸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강태오도 이를 아는지 단정한 니트 매치를 즐기는 편. 블랙&화이트 스트라이프 니트나 톤 다운된 버건디 니트를 매치했을 때 돋보이는 팔뚝에 또 한 번 심쿵!

꾸러기 매력 더하는 버킷 햇

여행지에서는 편한 차림을 선호하는 편. 슬랙스에 레터링 티셔츠를 매치하거나 연청 데님에 역시 화이트 무지 티셔츠를 입는 등 캐주얼하고 편안한 스타일이 돋보인다. 여기에 푹 눌러쓰기 좋은 버킷 햇으로 소년미까지 장착하니 완벽한 남친 짤의 주인공이 될 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