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고른 SPA 하나 명품 부럽지 않다. 사복 센스 만점 셀럽들이 선택한 스파 브랜드 아이템.

조이의 맑은 피부 톤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 블랙 드레스는 자라 제품입니다. 온라인 판매가 5만 5천 원이 알려지면서 전 사이즈가 품절되기도 했는데요. 목선과 쇄골 라인을 강조해주는 스퀘어 네크라인과 퍼프 숄더, 백리스 디테일이 더해져 바캉스 룩으로도 제격이죠. 조이의 완벽한 아웃핏 덕분에 많은 이들이 명품 드레스로 착각하기도 했습니다.

서현도 조이와 같은 드레스의 아더 컬러를 선택했습니다. 서현의 뽀얀 피부를 더욱 화사하게 만들어 준 베이비핑크 컬러인데요. 진주 목걸이와 팔찌 등을 함께 착용해 페미닌 무드의 룩을 완성했습니다. 여기에 핑크기 가득한 메이크업까지 더해지니 러블리함이 배가 됐죠?

@vousmevoyez

차분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룩을 선보인 크리스탈. H&M의 홀터넥과 브라운 팬츠를 톤온톤으로 매치해 스타일링 완성도를 높였어요. 크리스탈은 홀터넥 아이템을 애용하는데요. 매끈한 어깨와 팔 라인을 강조하는 데에는 이만한 아이템이 없습니다. 베이직한 슬리브리스를 고를 땐 크리스탈처럼 색감과 소재를 신중하게 선택하는 게 좋습니다.

@minn.__.ju

여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크로셰 스타일링. 김민주가 선택한 아이템은 자라 멀티 컬러 니트탑입니다. 반소매 디자인이지만 소매 부분을 아래로 내려 오프숄더로도 활용할 수 있어요. 화려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라 스타일리시한 휴양지 룩으로도 좋습니다. 수영복 위에 걸쳐 커버업 아이템으로 활용하는 방법도 추천해요.

@_chaechae_1

명품 아이템 속에서도 빛을 발하는 김채원의 자라 니트톱. 시원한 화이트 크롭탑에 진을 매치하니 더위를 날려 줄 청량한 룩이 완성됐습니다. 짧은 크롭도 인상적이지만 유니크한 컷아웃 디자인과 골드 버클도 확실한 포인트가 되어 줍니다. 김채원처럼 과감한 룩에 도전해보고 싶다면 트렌디한 디자인과 착한 가격의 제품을 선보이는 스파 브랜드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