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 마시는 법도 남다른 그들의 꿀주 레시피. 태그만 5천 번 당한 이영지의 홍차 소주, ‘술’하면 떠오르는 박나래의 태극주, 꽤나 당황스러운 은지원의 ‘은지원 소주’.  SNS에서 인정 받은 레시피만 모았습니다.

 

태그만 5천번 당한 영지의 홍차 소주

이영지 레시피 ⎜ 보성홍차 아이스티 2 : 소주 1

유튜브 채널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의 래퍼 이영지가 선보인 ‘홍차 소주’가 화제. 걸그룹 있지의 채령도 한 입 맛보더니 ‘깔끔하다, 신기하다’며 극찬! ‘알콜 신세계’를 경험했는데요. 이후 이영지의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홍차 소주’의 주재료인 ‘보성홍차 아이스티’와 관련된 게시물로 태그만 5천 번 당하는 행복한 해프닝이 벌어졌고, 이에 그녀는 ‘이제 못 사 먹게 될까봐 미리 사재기했다’라고 반응했습니다.

 

 

낭또포차 방문한 박나래의 태극주

박나래의 레시피 ⎜ 빨간 과일 식초 1 : 소주 1 : 파란 이온 음료 1

이제 ‘술’하면 떠오르는 그녀, 박나래가 ‘나 혼자 산다’에서  ‘얼그레이 하이볼’에 이어 또 한 번 ‘태극주’ 레시피를 선보였습니다. 빨간 과일 식초를 깔아주고, 중간에 소주를 부은 다음, 파란 이온 음료로 마무리해 ‘태극 문양’의 색을 표현한 술입니다. 이때 색 분리하는 게 어렵다면, 박나래의 스킬을 눈여겨보세요. 이온 음료를 한번에 부어버리는 게 아니라 숟가락을 사용해 아래층과 단번에 섞이지 않도록 조금씩 부어주는 것이 포인트!

 

 

주당들 사이에서 은근 핫한 은지원 소주

은지원의 레시피 ⎜ 소주 2/3 + 생수 소주잔 기준 한 잔

최근 은지원이 TVING의 <서울체크인>과 유튜브 채널 <술트리트 파이터>에서 새로운 소주 레시피를 소개했습니다. 일명, ‘은지원 소주’라 불리는 이 술은 소주를 콸콸콸 부은 다음, 생수를 소주잔 기준으로 한 잔 정도 타서 마시는 생소한 술인데요. 처음 선보였던 <서울체크인>에서 이효리에게 외면 받았지만, 찐주당들 사이에서 점점 인정을 받으며 <술트리트 파이터>에서 또다시 소개됐습니다. 제조 과정을 보며 당황했던 김희철은 맛을 보더니 생각보다 괜찮아서 또 한 번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