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되면 복날은 잊지 않고 찾아오는데, 사실 물에 빠진 닭을 그리 선호하지 않는다면…? 맛도 비주얼도 모두 잡은 이색 치킨 맛집 리스트를 공개합니다!

양키통닭

양키통닭

동서양의 분위기가 공존하는 이 곳. 문래동에 자리 잡은 양키 통닭은 90년대 무드가 자자한 양옥집에서 장작구이 치킨을 즐길 수 있는데요. 참나무 장작 바베큐에 불향을 입힌 시금치 & 마늘을 곁들어낸 오리지널 통닭부터 크림 소스를 더한 통닭까지. 취향껏 즐길 수 있도록 소스와 가니쉬를 다양하게 구성했습니다. 맥주는 물론 계절별로 엄선한 시즌 와인과 위스키까지 즐길 수 있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는 매력 포인트죠.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139길 13

효치킨

효도치킨

치킨과 한국식 반찬의 만남이 이토록 잘 어울릴줄이야. 간장 소스 치킨 위에 꽈리 고추 튀김과 멸치 볶음을 올린 꽈리멸 치킨과 매콤한 양념 치킨에 연근 튀김을 얹은 고.마.워 치킨이 이 곳의 대표 메뉴인데요. 은근히 자꾸 손이 가는 짭조롬하고 중독성 있는, 밥이 절로 생각나는 맛이라는 평이 자자하죠. 치킨 뿐만 아니라 골뱅이&꼬막을 섞은 꼬뱅이 무침과 클래식한 맛이 일품인 효도 사라다 또한 세트로 찾는 메뉴랍니다.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6길 21 101동 지1층 B120호

신사치킨클럽

신사치킨클럽

줄 서서 먹어도 후회없는 닭 요리 맛집을 소개합니다. 신사동에 위치한 신사 치킨 클럽인데요. 넓적다리가 통으로 들어간 치킨 완탕면부터 상큼한 소스가 일품인 치킨 난반, 치킨 쏨땀, 치킨 카츠에 이르기까지. 가짓수가 아주 많지는 않지만,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호기심 자아내는 특색있는 메뉴들로 오픈하자마자 문전성시를 이루는 곳이죠. 닭을 주제로 한 다양한 메뉴를 만족스럽게 맛보고 싶다면 강력 추천하는 맛집입니다.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62길 40 1층

바른치킨

바른치킨

생일에 이런 케이크를 받으면 정말 좋겠다….!! 바른 치킨에는 치킨과 새우 튀김으로 만들어진 치킨 케이크가 준비돼 있습니다. 보다 위트 넘치는 생일 케이크를 준비하고 싶다면 치킨 케이크를 눈여겨보길. 뿐만 아니라 후추 치킨, 꿀마늘 치킨 등 각기 다른 입맛을 모두 저격하는 다양한 치킨 메뉴와 떡볶이, 감자칩 등 같이 곁들여 먹기 좋은 사이드 메뉴 리스트 또한 훌륭하답니다.

서울 종로구 인사동3길 35

연하동

연하동

치밥 마니아라면? 연하동의 가라아게동, 꼬꼬동을 추천합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는 잘 튀겨진 가라아게를 밥 위에 마치 빙수처럼 아낌없이 쌓아 올린 메뉴인데요. 치킨이 물릴때쯤엔 중간중간에 더해진 고추 튀김의 매콤함이 그 느끼함을 싹 잡아주는데요. 꼬꼬동 외에도 연어 김밥, 연어 국수 등도 인기니 함께 즐겨보세요.

서울 마포구 연남로 6

 

더 많은 보양식 메뉴가 궁금하다면?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