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는 목마름을 해소해줄 물 한 모금처럼 메마른 피부를 토닥여줄 뷰티 리추얼.

여름철 메마른 피부에 내리는 수분길 처방
플로디카의 리웨이크 모이스트 트리트먼트

 

한여름 무더위와 강렬한 햇빛에 목마르는 건 피부도 마찬가지. 피부 표면은 땀과 유분기에 번들거리지만 피부 속은 건조할 뿐 아니라 각종 자극에 피부는 예민해지기 마련이다. 플로디카의 리웨이크 모이스트 트리트먼트는 여름철 뚝 떨어진 피부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올리는 수분 토너로, 영양감까지 풍부해 토너 하나만으로 스킨케어를 마칠 수 있는 스킵케어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다. 오랜 시간이 지나도 피부 속 땅김 없이 촉촉함을 유지해줌은 물론, 여름철 잦은 물놀이와 야외 활동으로 약해진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더해준다. 피부에 닿는 순간 쫀쫀한 수분감이 느껴지는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 피부가 유독 예민하거나 건조한 날에는 여러 번 레이어링해 사용하면 피부 속부터 건강함이 차오르는 피부 컨디션을 완성할 수 있을 것.
문의 1670-8529

{ SPECIALTY }
1 수분과 영양을 한 번에
여름철 쉽게 해소되지 않는 피부 속 건조를 말끔히 잡고 연약해진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더해주는 퍼스트 토너.
2 100% 비건 토너
유해 성분과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고 자연에서 추출한 순식물성 성분을 담은 비건 토너.
3 저자극 수분 토너
피부가 가장 건강한 상태의 밸런스를 맞춰주는 미산성 처방으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수분 토너.

“뭘 발라도 답답한 여름철에는 이 제품만 두세 번 레이어링하면 스킨케어 끝! 에센스처럼 영양감이 느껴지는 제형인데, 피부에 산뜻하게 흡수되어 오래도록 촉촉하다.” – 황혜진(<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피부 깊숙이 침투하는 격이 다른 안티에이징 앰플
라보페의 페넬라겐유쓰 액티베이터

라보페의 페넬라겐Ⓡ 유쓰 액티베이터. 30ml 8만9천원.

아무리 좋은 제품을 바른다고 해도 피부 깊숙이 흡수되지 않는다면 소용이 없을 것. 라보페는 이런 점에 주목해 불가사리에서 추출한 콜라겐을 라보페만의 ‘탄성 에토좀 TDS 기술’을 적용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전달하는 원료 페넬라겐Ⓡ을 연구했다. 라보페의 페넬라겐Ⓡ 유쓰 액티베이터는 이런 페넬라겐Ⓡ 성분을 10% 담아 완성한 고농축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피부에 부드럽게 발려 쫀쫀하게 스며드는 텍스처로 피부에 겉돌지 않고 깊이 흡수돼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탄력을 선사한다. 하루가 다르게 빨리 흘러가는 피부의 시간, 라보페의 페넬라겐Ⓡ 유쓰 액티베이터로 시간을 리셋하는 안티에이징 케어를 경험해보길.
문의 1544-9166

{ SPECIALTY }
1 깊이가 다른 안티에이징 케어
피부 깊숙한 곳까지 콜라겐을 전달할 수 있도록 라보페만의 TDS 기술을 적용한 원료 페넬라겐Ⓡ을 담아 격이 다른 안티에이징 케어를 선사한다.
2 담재 효율을 개선한 불가사리 콜라겐
전달체 속 잘 담기지 않는 기존 콜라겐의 담재율의 한계를 개선한 불가사리 콜라겐. 탄성 에토좀 속 90% 가까이 담재돼 속이 꽉 찬 상태로 피부 속 흡수가 가능하다.
3 피부 시간을 리셋하는 안티에이징
콜라겐 성분뿐 아니라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을 담아 힘없이 지친 피부에 팽팽한 탄력을 부여하며 피부 속부터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피부 탄력을 잡아주는 데는 보습제 역할이 제일 중요한 법! 라보페 세럼의 뽀얀 우유 텍스처는 피부에 쏙 스며들어 몇 번을 레이어링해 얹어도 거뜬하다. 피부 층층이 수분감을 쌓아 올리고, 주름은 슬며시 지워준다.” – 김민지(<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염색 후 자극받은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케어하는 헤어 듀오
핑큐의 퓨어 스칼프 샴푸 & 인텐시브 스칼프 앤 헤어 컨디셔너

 

찌는 듯한 더위에 과다 분비되는 피지와 두피에 직격탄으로 맞닿는 자외선, 염색으로 인한 손상까지. 여름철 두피와 모발 컨디션은 뚝 떨어지기 마련이다. 각종 자극에 두피의 예민도는 높아지고 휴가철 잦은 물놀이로 염분, 염소의 공격까지 받은 모발은 건조함을 토로한다. 핑큐의 퓨어 스칼프 샴푸와 인텐시브 스칼프 앤 헤어 컨디셔너는 두피부터 모발 끝까지 한 번에 케어하는 원스텝 헤어 제품으로, 두피와 모발에 자극을 주는 화학 성분을 배제하고 엄선한 약초와 허브 성분을 담아 민감성 두피 타입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핑큐 허발로지의 효능 성분이 모발과 두피 컨디션에 효과적으로 발휘될 수 있도록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적용해 모두의 고민이 된 탈모 증상 완화 역할도 톡톡하다.
문의 02-566-9803

{ SPECIALTY }
1 퓨어 스칼프 샴푸 
피부 위 과다 분비된 피지와 켜켜이 쌓인 노폐물을 깔끔하게 씻고 지친 두피에 활력을 선사한다. 화학 성분을 배제하고 뿌리식물 추출물을 담아 자극이 덜하고 탈모 증상 완화에 효과적이다.
2 인텐시브 스칼프 앤 헤어 컨디셔너 
두피부터 모발까지 한 번에 케어하는 원스텝 프리미엄 컨디셔너. 염색이나 뿌리 염색 후 자극받은 두피와 손상된 모발에 풍부한 영양감을 더해 본연의 힘을 키워준다. 

“여름철은 두피에게도 힘든 계절이다. 저자극 샴푸가 예민해진 두피를 편안하게 다독이고, 사용 후에도 개운한 느낌이다. 더불어 트리트먼트는 모발과 두피에 모두 사용할 수 있어 얼마나 편리한지!” – 신지수(<얼루어> 뷰티 에디터 

SHOP

 

*본 기사에는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