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저히 뭘 입고 외출해야 할지 모르겠다고요? 일주일 내내 브라운관으로 만나는 드라마속 여주인공들의 사복 스타일링에서 답을 찾아보세요!

@ohvely22

사랑스러운 원피스 룩이 잘 어울리는 배우 오연서. 화이트 & 블랙이라는 심플한 조합이지만 소재와 장식, 실루엣 등 러블리한 요소가 가득한 디자인을 선택했죠. 아이템 자체가 지닌 본연의 무드가 강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주얼리는 모두 생략한 센스도 눈여겨보세요.

@seojuhyun_s

모든 아이템을 라일락 컬러로 통일해 사랑스러운 애슬레저 룩을 완성한 서현. 서현처럼 한 가지 컬러를 메인으로 할 때에는 각 아이템별로 컬러나 소재를 조금씩 다르게 매치해야 스타일링이 지루해보이는 위험을 피할 수 있답니다.

@somin_jj

두 가지 다른 소재와 컬러로 이뤄진 원피스를 선택한 정소민. 민트 & 화이트라는 가볍고 시원한 조합이지만, 슈즈와 벨트를 블랙으로 선택해 룩에 안정감을 더했죠. 색상이나 소재가 가벼운 여름 원피스로 격식을 차리고자 할 때 참고하면 좋을 팁이랍니다!

@m_kayoung

요즘처럼 언제 비가 내릴지 모르는 날씨에는 가볍게 걸칠 수 있는 아이템 한 벌쯤은 필수죠. 배우 문가영이 입은 것 처럼 화이트 컬러가 섞인 패턴, 핏이 낙낙한 서머 셔츠라면 한여름에도 부담없을 듯. 셔츠를 아우터처럼 입을때엔 넥라인이 넓게 파인 이너를 선택해야 답답해보이지 않는다는 사실도 꼭 기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