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단독 팬미팅 소감부터 김종현의 최근 푹 빠진 것까지! 김종현의 TMI가 담긴 에스크 얼루어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김종현입니다 반갑습니다. 얼마 전, 에스크 얼루어를 통해 저에 관한 다양한 질문들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어떤 질문들이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열심히 답해보도록 하겠습니다.

Q 첫 단독 팬미팅 소감은? 하이터치는 누구 아이디어예요?
“너무 감사하게도 많은 팬분들이 좋아해주셔서 기쁜 마음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하이터치는 회사에서 제안해 주신 아이디어였는데요. 팬분들을 더욱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을 것 같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팬미팅 스포를 하자면…. 편곡과 다양한 연출이 더해져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Q 뉴이스트 멤버들과는 자주 연락하며 지내나요?
“네, 단독방에서 얘기도 종종 하면서 잘 지내고 있어요.  내일도 멤버들과 함께 저녁을 먹기로 해서  다 함께 모이기로 했어요.” 

Q 요즘 들어 피부가 더 광이 나는 느낌이에요. 피부 관리법 공유해주세요.
“요즘 제가 바른 생활을 하기 시작했어요. 예전에는 새벽 늦게 잠들곤 했었는데 최근에는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려고 해요. 이런 습관들 덕분에 피부가 좋아지지 않았나 싶어요.”

Q 최근 김종현의 소울 푸드는?
“요즘 제가 브런치에 빠졌습니다! 아침에 일어나 동네 산책을 하면서 배달로 브런치를 주문하는데요. 산책이 끝날 때쯤이면 배달이 도착해서 커피와 함께 브로콜리 수프와 샌드위치를 먹습니다.”

▼ 김종현의 에스크 얼루어 풀버전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