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도를 파며 짜릿한 기분을 만끽할 있는 서핑! 우리나라에서는 7월이 서핑하기 가장 좋은 시기니 올여름 휴가 테마는 서핑으로 잡아보는 것이 어떨까요? 국내 서핑의 성지 핫플과 근처 감성 숙소 5곳을 소개할게요.🏄🏻‍♀️

 

제주 서귀포 표선해변

표선여가
서핑 초보라면 수심이 너무 깊지 않고 서핑 강습 업체가 있는 표선해수욕장에서 입문하기 제격이죠. 표선해수욕장 근처 제주도 감성을 느낄 있는 숙소를 찾고 있다면 표선여가를 추천해요. 이곳은 하루에 팀만 머무를 있는 독채 숙소로 프라이빗하게 고즈넉한 분위기를 만끽할 있어요. 야외 노천탕부터 차를 즐기기 좋은 평상 서핑으로 지친 몸을 녹이기 좋은 시설들이 마련돼 있어요.
주소: 제주 서귀포시 표선명 하천달산로9번길 8
인스타그램: @pyoseon_yeoga

 

 

양양 갯마을해변

체사레
동해바다에서 가장 핫한 서핑의 성지로 불리는 양양! 동화 마을이 연상되는 풍경과 넓은 해변을 갖춘 갯마을해수욕장을 방문해보길! 얕은 수심과 넓은 백사장으로 다양한 파도를 맛보기 좋은 곳이죠. 예쁜 해변과 어울리는 숙소를 추천할게요. 바로 이탈리아 감성을 만끽할 있는 체사레라는 곳입니다.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루프탑에서 와인과 함께라면 이국적인 분위기에 취하게 ! 실제로 이곳 사장님이 이탈리아 유학 시절 만난 친구와 시골집에서 보낸 추억을 공간으로 풀어냈다고 합니다. 친구의 이름은 바로 체사레.
주소: 강원 양양군 현남면 갯마을길 42-7
인스타그램: @cesare_yangyang

 

부산 송정해변

휴가스테이
부산 도심에서 가까워 일상에서도 서핑을 쉽게 즐길 있는 송정해변! 경관이 아름답기로도 유명하죠. 이곳 근처 일본 감성을 제대로 느낄 있는 휴가스테이 숙소를 소개할게요. 트인 오션 뷰를 바라보며 스파를 즐길 있는 히노키탕과 건식 사우나, 인피니티 모두 24시간 프라이빗하게 즐길 있다는 것이 특징!
주소: 부산 해운대구 송정구덕포길 164
인스타그램: @hewga_stay

 

강릉 사천해변

소람다락
동해 중에서 물이 가장 밝아 서핑하기 좋은 사천해변. 서핑 샵도 비교적 적어 한가하게 서핑하기 좋아요. 걸어서 13 거리에 위치한 소람다락에서 머물다가세요. 독채 감성 숙소로 화이트와 파스텔 톤의 인테리어가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드넓은 들판이 보이는 액자 뷰와 캠핑을 즐길 있는 파라솔이 있는 마당까지 매력적인 공간이 많은 곳이죠.
주소: 강원 강릉시 사천면 방동안길 198
인스타그램: @soramdarak

 

제주 애월 곽지해변

느랏바르
에메랄드 빛깔과 파도가 특징인 곽지해수욕장은 서핑 마니아들 사이에서 가장 유명한 곳입니다. 바닷가 바로 앞에 위치한 느랏바르에서 하룻밤 머물다 가는 것을 추천해요. 은은한 우드 소재의 인테리어와 오브제로 아늑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공간입니다. 프라이빗하게 즐길 있는 실내 자쿠지까지 힐링할 있는 요소들로 가득합니다. 서핑 휴식에 집중할 있는 숙소를 찾고 있다면 지금 바로 문의해보세요.
주소: 제주도 제주시 애월읍 곽지리 (예약 시 안내)
인스타그램: @slow__s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