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맛있는 먹기 미안했던 견주들은 주목! 당장 한입하고 싶게 만드는 비주얼의 디저트는 이래 봬도 강아지 전용 간식이라는 사실. 반려견 건강을 위해 좋은 식재료를 엄선해 정성스레 만든 강아지 수제 간식 가게 5곳을 소개합니다. 

 

우츄츄
강아지랑 피크닉을 예정이라면 당장 이곳부터 방문하세요! 오금역 근처에 위치한 우츄츄에는 아기자기한 댕댕이 간식으로 유명한 가게입니다. 지방 함량이 낮은 오리 가슴살로 만든 김밥과 담백한 연어 치킨 타르트 피자 그리고 닭가슴살과 단호박으로 만든 노란색 마들렌으로 댕댕이 피크닉 도시락을 준비해보세요. 강아지 전용 맥주와 치킨 모양 간식으로 치맥 감성까지 즐겨보길! 음수량이 낮은 댕댕이들에게 추천합니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로도 주문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주소: 서울 송파구 송리로17 41
인스타그램: @woochewchew

 

커들리
디저트를 좋아하는 견주들이라면 그냥 지나칠 없는 ! 사당역과 이수역 사이 골목에 위치한 커들리를 방문해보세요. 이곳은 홈런볼, 초코송이, 리츠, 마카롱, 마들렌, 붕어빵 디저트 모양의 다양한 간식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베이킹 클래스까지 운영하고 있으니 강아지에게 직접 만들어주고 싶다면 정성 가득한 견주들은 지금 바로 신청해보세요!
주소: 서울 동작구 사당로28 58
인스타그램: @_cuddly_dog

 

투테일스
댕댕이의 생일이 다가오고 있다면? 성수동에 위치한 강아지 케이크 전문점 투테일스에서 주문해보세요. 이곳 케이크는 건강한 재료는 물론 러블리한 디자인으로 감성까지 갖췄습니다. 강아지가 좋아하는 무항생제 오리고기와 고구마로 만들어 맛까지 갖춘 이곳! 우리 강아지 모양의 케이크로 세상에 하나뿐인 생일 선물을 선물해주세요.
주소: 서울 성동구 성덕정길33
인스타그램: @2tails_official

 

개간식집
날마다 새로운 댕댕이 간식을 선보이는 개간식집. 이곳은 건강한 재료들로 만든 건조 간식 맛집입니다. 딱딱한 식감을 좋아하는 강아지들에게 제격이죠. 가장 인기 메뉴는 바로 오리오트밀칩, 바나나꼬꼬칩, 치킨연어스틱! 야채를 먹는 강아지들을 위해 만든 야채 소세지가 이번 신메뉴라고 합니다. 네이버 스토어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니 강아지 전용 머치킨과 치킨무 세트까지 모두 주문해보세요.
주소: 서울 중랑구 중랑역로 205
인스타그램: @dogsnackhouse

 

그날간식
기본에 충실한 재료들로 만든 건강한 간식을 찾고 있다면 그날간식을 추천합니다. 이곳은 강아지들의 스트레스 해소에 좋은 오래 씹고 뜯을 있는 간식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마그네슘, 칼슘 등이 풍부한 우족과 기력 회복에 좋은 통메추리, 관절에 좋은 상어 연골, 피부 개선과 근력 강화에 좋은 캥거루 꼬리 다양합니다. 치아가 약한 댕댕이, 노견에겐 말랑말랑한 단호박 우유 껌을 추천해요!
주소: 인천 남동구 인주대로522번길 52
인스타그램: @the.day_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