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있는 뷰티 N병템

어릴 적 함께하던 애착 인형을 쉽게 버릴 수 없듯, 한번 애정을 준 아이템은 계속 눈이 간다. 탁월한 제품력과 효능으로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은 뷰티 N병템. 

트러블성 피부도 걱정 없는 포밍 클렌저
아크네스의 포밍워시 

아크네스의 포밍워시. 200ml 1만6천5백원.

끈적이는 피부에 속수무책 달라붙는 먼지와 아직도 완벽하게 해방되지 않은 마스크 속 피부는 그야말로 아우성이다. 피부가 극도로 예민해지고 하나둘 트러블이 올라올 때는 민낯에 닿는 클렌징을 꼼꼼히 신경 써서 골라야 한다. 뽀득뽀득 세정력이 강한 클렌저 제품은 피부 보호막까지 씻어내 피부를 연약하게 만들 우려가 있고, 물 세안만으로는 피부에 가득한 노폐물과 피지를 씻어내기에 역부족이기 때문. 아크네스의 포밍워시는 여드름 기능성 클렌저로 트러블을 야기하는 피부 위 피지와 노폐물, 각질을 깔끔하고 순하게 케어한다. 생크림처럼 풍성한 텍스처로 피부와의 마찰을 최소화하며 피부 위 불필요한 유분기를 말끔히 걷어내는 아크네스의 포밍워시로 여드름까지 깨끗하게 케어하는 상쾌한 클렌징 타임을 가져보길.
문의 02-717-1821

{ SPECIALTY }
1 여드름 기능성 클렌저
트러블을 야기하는 과다 분비된 유분량을 감소해 문제성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한다.
2 폭신한 거품 텍스처
펌핑하는 순간 폭신한 거품이 생성되는 포뮬러로 피부와의 마찰을 최소화해 저자극 클렌징을 선사한다.
3 순한 각질 케어
피부 위 묵은 각질을 순하고 깔끔하게 제거해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각질을 케어한다.

“피지량이 많거나 여드름을 달고 사는 트러블 피부에 추천! 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고민하던 턱드름이 훨씬 줄어들었다. 세안 후에도 피부가 땅기지 않고 촉촉하다.” – 황혜진(<얼루어> 뷰티 에디터)


극손상모도 문제없는 머릿결 소생템
어노브의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

어노브의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 207ml 2만2천원.

부스스한 머릿결과 뚝뚝 끊어지는 극손상모 소유자들이 팔 벌려 환영할 만한 트리트먼트가 등장했다. 어노브의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는 잦은 펌과 염색, 열에 손상된 모발을 부드럽게 찰랑이는 머릿결로 탈바꿈하는 헤어 소생템이다. 쫀쫀한 단백질 젤 크림 텍스처가 샴푸 후 물기에 젖은 모발에 닿으면 부드러운 크림 제형으로 변해 모발에 빠르게 스며들어 풍부한 영양감을 전달한다. 모발 케어의 핵심이자 모발을 구성하는 주요 성분인 케라틴-PF을 30,000 ppm 담아 힘없이 푸석한 모발에 단백질을 가득 충전하고 헤어 퍼퓸을 뿌린 듯 싱그러운 시트러스 향과 편안한 머스크 향이 조화를 이뤄 세련된 향기까지 더해준다.
문의 1670-5875

{ SPECIALTY }
1 단백질 충전*
모발의 핵심 구성 성분인 케라틴 단백질을 최대 함량으로 담아 몇 번만 사용해도 급속으로 단백질을 충전해 극손상모도 부드럽게 케어한다.
*히팅 가드 노워시 트리트먼트 함께 사용 시
2 큐티클 거칠기 개선
큐티클의 거칠기를 효과적으로 개선해 엉킴 없이 매끈한 모발 컨디션을 완성한다.
3 36가지 영양 성분
극손상모 케어에 효과적인 영양 성분 36가지를 담아 모발에 건강한 윤기를 더해준다. 

“자꾸만 엉키는 뻣뻣한 머리카락 구원자! 감자마자 머릿결이 곧바로 부들부들해진다. 샴푸도, 빗질도 한결 수월해지는 경험을 할 수 있다.” – 신지수(<얼루어> 뷰티 에디터)


피부의 수분 체력을 높여주는 그린티 세럼
이니스프리의 그린티 씨드 세럼

이니스프리의 그린티 씨드 세럼. 80ml 2만9천원.

높은 온도에 내리쬐는 햇볕까지. 무더운 여름은 수분과 보습 케어에 소홀해지는 계절이다. 피부 표면은 땀과 피지로 인한 유분기에 번들거리지만, 피부 속은 건조함이 배가되는 여름. 이처럼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진 피부는 사소한 자극에도 쉽게 예민해지고 탄력이 떨어지기도 한다. 이니스프리의 그린티 씨드 세럼은 공병템으로도 입소문 난 제품으로, 사계절 내내 건조한 피부에 건강한 수분감을 촘촘히 채우는 수분 세럼이다. 피부 케어에 탁월한 뷰티 그린티 성분과 히알루론산 성분 5종이 함유된 포뮬러로 피부 속 깊숙이 풍부한 수분감을 전달하고 연약해진 수분 장벽을 개선해 촉촉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고 진정 효과까지 탁월하다. 이니스프리의 그린티 씨드 세럼으로 여름철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를 순하게 토닥여보기를.
문의 080-380-0114

{ SPECIALTY }
1 수분 장벽 케어
수분 손실로 인해 연약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하고 무너진 수분 장벽을 견고히 쌓아준다.
2 수분 진정 케어
수분 손실로 인해 손상*된 피부를 케어하고 알란토인과 판테놀이 함유된 포뮬러가 수분 진정 효과를 선사해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토닥인다.
*세안, 외부 자극 등으로 인한 땅김, 거칠음, 푸석함
3 수분 영양 케어
그린티 바이옴과 히알루론산 5종이함유된 세럼이 기초적인 수분 케어를 완성하고 씨드 오일이 피부에 영양을 더한다.

“피부 기초 체력 다질 때는 이니스프리의 그린티 씨드 세럼만 한 것도 없다. 그런데 아직 안 써본 사람도 있을까? 20대에는 산뜻해서, 30대가 되니 속건조를 잡아줘서 더 좋은 애버그린 수분 세럼이다.”  – 이정혜(<얼루어> 뷰티 디렉터)


여름철 민감해지는 피부를 달래줄 심플 케어
프리메라의 칠링 & 쿨링 듀오

프리메라의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 230ml 3만2천원.

프리메라의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 230ml 3만2천원. 프리메라의 알파인 베리 워터리 수딩 젤 크림. 50ml 4만1천원.

급격히 더워지는 날씨에 피부 온도 역시 올라가는 요즘. 피부 온도가 높아질수록 피부 예민도도 커지고 노화도 가속화한다는 사실. 여름철 쿨링 케어에 모두가 집중하는 이유다. 데일리 케어뿐 아니라 휴가철 바캉스를 즐긴 후에도 높아진 피부 온도를 최적의 온도로 낮추는 것이 중요하다. 프리메라의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와 알파인 베리 워터리 수딩 젤 크림은 여름철 스킨케어에 최적화된 칠링&쿨링 케어 듀오다. 워터리한 텍스처로 피부에 바른 직후 즉각적인 칠링 효과를 선사해 자극에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약산성 에센스 토너와 산뜻한 젤 텍스처가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들어 쿨링 보습을 선사하는 수딩 젤 크림이 피부에 필요한 수분감과 진정을 더하고 높아진 피부 온도는 부드럽게 내려준다.
문의 080-030-5454

{ SPECIALTY }
1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
순한 진정과 강력한 칠링 효과로 여름철 민감해지는 피부를 순하게 진정시켜주는 저자극 약산성 에센스 토너. 매일 15초 사용으로 열자극, 과다피지, 묵은각질 등의 피부 고민은 비우고 수분, 투명도, 피부장벽은 채워 스트레스에 시달린 피부에 안정과 편안함을 선사한다.
2 알파인 베리 워터리 수딩 젤 크림
17만 진정 캡슐로 구성된 산뜻한 젤 텍스처가 즉각적인 쿨링 케어는 물론, 무려 100시간 동안 보습감을 유지시켜 속땅김 없이 촉촉한 피부 컨디션을 완성해주는 보습 젤 크림. 

” 피부 진정 기능과 급속 수분 충전이 가능한 환상의 듀오! 세안 후 에센스로 피부 결을 정돈하고 젤 크림을 바르면 촉촉함이 배가된다. 피부에 얹자마자 스며들어 산뜻함과 시원함만 남는다.” – 김민지(<얼루어> 뷰티 에디터)


염색 &뿌염 후 독소 배출, 두피부터 모발까지 한 번에 원스톱 케어
핑큐의 프리미엄 두피 케어 듀오

핑큐의 인텐시브 스칼프 앤 헤어 컨디셔너. 200ml 4만8천원.

핑큐의 퓨어 스칼프 샴푸. 300ml 3만6천원.

언제 찾아올지 모르는 탈모의 위협에 너도 나도 할 것 없이 두피 케어에 힘쓰는 요즘. 각종 유해 환경과 외부 자극은 점점 늘어나고 두피 역시 예민해지면서, 나이와 성별에 관계없이 다수가 탈모에 대한 고민을 늘어놓고 있다. 핑큐의 프리미엄 두피 클리닉 샴푸와 인텐시브 SOS 프리미엄 두피&헤어 컨디셔너는 점점 더 약해지는 두피 환경을 건강하게 케어하는 프리미엄 케어 라인이다. 예민한 두피에 독이 되는 화학성분을 배제하고 엄선한 약초와 허브를 담아 자극을 최소화했다. 핑큐만의 특허 성분에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적용, 확실하고 효과적인 케어를 선사하고 손상된 모발과 민감한 두피에 활력을 더해주며 탈모 증상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특히, 뿌리 염색 후 민감해진 두피에 사용하면 탁월한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
문의 02-546-2558 

{ SPECIALTY }
1 프리미엄 두피 클리닉 샴푸
묽은 젤 타입 텍스처로 두피에 쌓인 노폐물과 각질을 부드럽게 씻어내며 활력을 준다. 뿌리식물 추출물을 담아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고 이틀에 한 번 사용하는 저자극 샴푸다.
2 인텐시브 SOS 프리미엄 두피&헤어 컨디셔너
살롱에서 헤어 스파를 받은 듯 프리미엄 케어를 선사하는 컨디셔너. 모발과 두피에 골고루 바르고 5~10분 후에 씻어내는 인 샤워 제품으로, 염색 후 민감해진 두피를 잠재우고 모발에 영양을 더한다. 

” 탈모와 손상모로 고민 중인 MZ세대라면 눈여겨봐도 좋겠다. 건강한 모발은 두피와 모근에서 시작된다.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적용해 두피를 탄력 있게 가꾸고 모근을 강화시켜 헤어 고민을 근본적으로 개선해줄 제품!” – 김민지(<얼루어> 뷰티 에디터)

*본 기사에는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에디터
박소은(프리랜스 에디터)
포토그래퍼
HYUN KYUNG JUN, KIM MYUN GJUN, JUNG SOO A, RYU HO SEUNG

SNS 공유하기